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04 삭제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Consumer Judgment and Decision Making 미리보기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etacognitive Experiences: Response to Commentaries 미리보기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ood Effects on Attitudes, Perceived Risk and Choice: Moderators and Mediators 미리보기
저자
Fedorikhin, A.; Cole, C.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otivational and Cultural Variations in Mortality Salience Effects: Contemplations on Terror Management Theory and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Maheswaran, D.; Agrawal,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Mere-Measurement Effect: Why Does Measuring Intentions Change Actual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Morwitz, V. G.; Fitzsimons,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