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5
건 중
25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5)
저자
Aggarwal, P.; Vaidyanathan, R.
(1)
Baker, S. M.; Karrer, H. C.; Veeck, A.
(1)
Bakir, A.; Rose, G. M.; Shoham, A.
(1)
Borgerson, J.
(1)
Brown, C. L.
(1)
Burgess, S. M.; Battersby, N.; Gebhardt, L.; Steven, A.
(1)
Carmon, Z.; Vosgerau, J.
(1)
Chaplin, L. N.; John, D. R.
(1)
Czellar, S.
(1)
Kiesler, T.; Kiesler, S.
(1)
Kim, I.; Christiansen, T.; Feinberg, R.; Choi, H.
(1)
Monroe, K. B.; Xia, L.
(1)
Nam, M.; Tybout, A. M.
(1)
Olsen, G. D.; Pracejus, J. W.
(1)
Patino, A.
(1)
Puntoni, S.; Tavassoli, N.
(1)
Ratner, R. K.; Zauberman, G.
(1)
Schau, H. J.; Russell, C. A.
(1)
Skurnik, I.
(1)
Soman, D.; Shi, M.; Li, X.
(1)
Veeck, A.; Yu, H.; Burns, A. C.
(1)
Weaver, K.; Garcia, S. M.; Miller, D. T.; Schwarz, N.
(1)
White, K.; Argo, J. J.; Dahl, D. W.
(1)
Wong, N.; Wu, L.
(1)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5
(2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ulti-Perspective Approach to Family Communication and Parental Control of TV Viewing
저자
Bakir, A.; Rose, G. M.; Shoha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gnifying Effects of Immediate Consumer Experiences
저자
Carmon, Z.;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intaining Family Identity Through Meals in Post-Mao Urban China
저자
Veeck, A.; Yu, H.; Burns, 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king False Information Seem True: A Paradox of Repetition
저자
Skurnik,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ale Body Image and the Fear Appeal
저자
Patin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all Entertainment and Shopping Behaviors: A Graphical Modeling Approach
저자
Kim, I.; Christiansen, T.; Feinberg, R.; Choi,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anaging Memories for Emotions: Formation, Retrieval and Protection
저자
Ratner, R. K.;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aterialism in Children and Adolescents: The Role of the Developing Self-Concept
저자
Chaplin, L. N.; John, D.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ateriality, Agency, and the Constitution of Consuming Subjects: Insights for Consumer Research
저자
Borgers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e, My Self, and My Brands
저자
Schau, H. J.; Russell,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ental Simulation and Preference Stability over Time
저자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etacognitive Beliefs about Groups
저자
Weaver, K.; Garcia, S. M.; Miller, D. T.;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irror, Mirror, On the Web: A Lexical-Semantic Analysis of Brand Positioning
저자
Aggarwal, P.; Vaidyanath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ixed Emotions: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Emotional Content in Advertising
저자
Olsen, G. D.; Pracejus,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Money Attitudes and Innovative Consumer Behavior: Hedge Funds in South Africa
저자
Burgess, S. M.; Battersby, N.; Gebhardt, L.; Steve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Money, Time, or Blood: How and Why the Salience of Conflicting Identities Affects Consumer Choice
저자
Brown,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Mood and Choice: The Influence of Self-Relevance, Need for Cognition and Affective Feelings on Consumption Decisions
저자
Wong, N.; W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Motivational Influences of Social Context on Consumer Behavior
저자
Puntoni, S.; Tavassol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Motives for Deception in Consumer Word-of-Mouth Communication
저자
White, K.; Argo, J. J.; Dahl, D.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Multi-Medium Reward Programs
저자
Soman, D.; Shi, M.; L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