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2
건 중
22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2)
저자
Becker-Olsen, K.
(2)
Bickart, B.
(2)
Ilhan, B. E.; Sandikci, O.
(2)
Jin, B.; Park, J. Y.
(2)
LaBarge, M. C.; Godek, J.
(2)
Marchlewski, T.; Fetchenhauer, D.
(2)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2)
Raju, S.; Unnava, H. R.
(2)
Thompson, C. J.
(2)
Yu, H.; Burns, A. C.; Veeck, A.
(2)
Zhou, R.; Sengupta, J.
(2)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6
(2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Market Agents' Roles in the Maintenance and Transformation of Rituals
저자
Ilhan, B. E.; Sandikci,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rket Agents' Roles in the Maintenance and Transformation of Rituals
저자
Ilhan, B. E.; Sandikci,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rketplace Motives and Consumer Meta-Skepticism
저자
Bick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rketplace Motives and Consumer Meta-Skepticism
저자
Bick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ortality Salience and Regional Consumer Behavior Effects of Mortality Salience on Ethnocentric Consumer Behavior at a Regional Level
저자
Marchlewski, T.; Fetchenhau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ortality Salience and Regional Consumer Behavior Effects of Mortality Salience on Ethnocentric Consumer Behavior at a Regional Level
저자
Marchlewski, T.; Fetchenhau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others, Food, Love and Career: The Four Major Guilt Groups? The Differential Effects of Guilt Appeals
저자
LaBarge, M. C.; Gode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others, Food, Love and Career: The Four Major Guilt Groups? The Differential Effects of Guilt Appeals
저자
LaBarge, M. C.; Gode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otivational Influences in Consumer Behavior: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저자
Zhou, R.; Sengupt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otivational Influences in Consumer Behavior: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저자
Zhou, R.; Sengupt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usic-Visual Congruency and its Impact on Two-sided Message Recall
저자
Becker-Olse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usic-Visual Congruency and its Impact on Two-sided Message Recall
저자
Becker-Olse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McDonaldization of Enchantment and Consumers Practices of Re-enchantment: A Dialectic View of Transformative Consumption
저자
Thompson, 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McDonaldization of Enchantment and Consumers Practices of Re-enchantment: A Dialectic View of Transformative Consumption
저자
Thompson, 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Meanings of Family Dinners for Young, Affluent Families in Urban China
저자
Yu, H.; Burns, A. C.; Veec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Meanings of Family Dinners for Young, Affluent Families in Urban China
저자
Yu, H.; Burns, A. C.; Veec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Mediating Role of Arousal in Brand Commitment
저자
Raju, S.; Unnava, 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Mediating Role of Arousal in Brand Commitment
저자
Raju, S.; Unnava, 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