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46
건 중
46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6)
저자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E.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Lowrey, T.M.; Kim, Y.
(2)
Michaut, A.
(2)
Park, J.K.; John, D.R.
(2)
Rao, A.
(2)
Richardson, R.A.
(2)
Sun, Y.-C.; Lin, C.-H.; Chuang, S.-C.; Cheng, Y.-H.
(2)
Tiwsakul, A.R.; Hackley, C.
(2)
Tiwsakul, R.A.; Hackley, C.
(2)
Xia, K.-N.; Lin, Y.-T.
(2)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2)
더보기
(1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6)
발행년도
2009
(4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eta-Analytic Review of Fear Appeals: A Terror Management Perspective
저자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Meta-Analytic Review of Fear Appeals: A Terror Management Perspective
저자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Model of Investment Decision-Making: How Adaptation to Losses Affects Future Selling Decisions
저자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Model of Investment Decision-Making: How Adaptation to Losses Affects Future Selling Decisions
저자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Multivariate Model of Partitioned Country-of-Origin on Consumer Quality Perceptions
저자
Chowdhury, M.H.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 Multivariate Model of Partitioned Country-of-Origin on Consumer Quality Perceptions
저자
Chowdhury, M.H.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arketing Issues in Politics
저자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arketing Issues in Politics
저자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atching Product Newness to Consumer Exploratory Buying Behavior: Strategies for Effective New Product Launch
저자
Michau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atching Product Newness to Consumer Exploratory Buying Behavior: Strategies for Effective New Product Launch
저자
Michau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easuring Internet Product Purchase Risk
저자
Coker, B.L.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easuring Internet Product Purchase Risk
저자
Coker, B.L.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Mental Ownership as Important Imagery Content
저자
Feuchtl, S.; Kamleitn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Mental Ownership as Important Imagery Content
저자
Feuchtl, S.; Kamleitn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Mental Simulation and the Evaluation of New Products: The Affective and Cognitive Dimensions of Process-Versus Outcome-Focused Thoughts
저자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Mental Simulation and the Evaluation of New Products: The Affective and Cognitive Dimensions of Process-Versus Outcome-Focused Thoughts
저자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