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8
건 중
18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8)
저자
Baker, R.
(1)
Cayla, J.; Penaloza, L.
(1)
Chen, Y.; Steckel, J.H.
(1)
Czinkota, M.; Skuba, C.
(1)
Homburg, C.; Artz, M.; Wieseke, J.
(1)
Kim, S.; Fong, D.K.H.; DeSarbo, W.S.
(1)
Koukova, N.T.; Kannan, P.K.; Kirmani, A.
(1)
Mancuso, J.; Stuth, K.
(1)
Mehta, N.; Ma, Y.
(1)
Minkara, O.
(1)
Newbert, S.L.
(1)
Raassens, N.; Wuyts, S.; Geyskens, I.
(1)
Ray, S.; Wood, C.A.; Messinger, P.R.
(1)
Schultz, D.E.
(1)
Spiggle, S.; Nguyen, H.T.; Caravella, M.
(1)
Venkatesan, R.; Farris, P.W.
(1)
Weijters, B.; Baumgartner, H.
(1)
Wieseke, J.; Kraus, F.; Ahearne, M.; Mikolon, S.
(1)
더보기
(13)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발행년도
2012
(1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oral Dilemma
저자
Czinkota, M.; Skuba,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Multicategory Model of Consumers' Purchase Incidence, Quantity, and Brand Choice Decisions: Methodological Issues and Implications on Promotional Decisions
저자
Mehta, N.; Ma,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pping the Play of Organizational Identity in Foreign Market Adaptation
저자
Cayla, J.; Penaloza,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rketing Amid the Uncertainty of the Social Sector: Do Social Entrepreneurs Follow Best Marketing Practices?
저자
Newbert, S.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arketing Performance Measurement Systems: Does Comprehensiveness Really Improve Performance?
저자
Homburg, C.; Artz, M.; Wieseke,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asuring and Managing Returns from Retailer-Customized Coupon Campaigns
저자
Venkatesan, R.; Farris, P.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isresponse to Reversed and Negated Items in Surveys: A Review
저자
Weijters, B.; Baumgartner,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obile App Sold Separately
저자
Mancuso, J.; Stut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odel-Based Segmentation Featuring Simultaneous Segment-Level Variable Selection
저자
Kim, S.; Fong, D.K.H.; DeSarbo, W.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odeling Credit Card Share of Wallet: Solving the Incomplete Information Problem
저자
Chen, Y.; Steckel,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ore Social Media Hogwash?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ore Than a Few Wrinkles
저자
Bake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ore Than Fit: Brand Extension Authenticity
저자
Spiggle, S.; Nguyen, H.T.; Caravell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ulticomponent Systems Pricing: Rational Inattention and Downward Rigidities
저자
Ray, S.; Wood, C.A.; Messinger, P.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Multiformat Digital Products: How Design Attributes Interact with Usage Situations to Determine Choice
저자
Koukova, N.T.; Kannan, P.K.; Kirmani,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Multiple Identification Foci and Their Countervailing Effects on Salespeople's Negative Headquarters Stereotypes
저자
Wieseke, J.; Kraus, F.; Ahearne, M.; Mikolo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Market Valuation of Outsourcing New Product Development
저자
Raassens, N.; Wuyts, S.; Geysken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MIDDLE GROUND When leveraged effectively, big customer data leads to big results
저자
Minkara, 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