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0
건 중
1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
저자
Amaldoss, Wilfred; Shin, Woochoel
(1)
Bosley, Stacie; Mckeage, Kim K.
(1)
Feng, Hui; Morgan, Neil A.; Rego, Lopo L.
(1)
Hasford, Jonathan; Hardesty, David M.; Kidwell, Blair
(1)
Hattula, Johannes D.; Herzog, Walter; Dahl, Darren W.; Reinecke, Sven
(1)
Homburg, Christian; Ehm, Laura; Artz, Martin
(1)
Lee, Leonard; Lee, Michelle P.; Bertini, Marco; Zauberman, Gal; Ariely, Dan
(1)
Petersen, J.A.; Kushwaha, T.; Kumar, V.
(1)
Pozharliev, Rumen; Verbeke, Willem J. M. I.; van Strien, Jan W.; Bagozzi, Richard P.
(1)
You, Ya; Vadakkepatt, Gautham G.; Joshi, Amit M.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5
(1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eta-Analysis of Electronic Word-of-Mouth Elasticity
저자
You, Ya; Vadakkepatt, Gautham G.; Joshi, Amit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nagerial Empathy Facilitates Egocentric Predictioins of Consumer Preferences
저자
Hattula, Johannes D.; Herzog, Walter; Dahl, Darren W.; Reinecke, Sv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ies and Consumer Financial Decision Making: The Role of National Culture
저자
Petersen, J.A.; Kushwaha, T.;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rketing Department Power and Firm Performance
저자
Feng, Hui; Morgan, Neil A.; Rego, Lopo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easuring and Managing Consumer Sentiment in an Online Community Environment
저자
Homburg, Christian; Ehm, Laura; Artz, Mart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rely Being with You Increases My Attention to Luxury Products: Using EEG to Understand Consumers' Emotional Experience with Luxury Branded Products
저자
Pozharliev, Rumen; Verbeke, Willem J. M. I.; van Strien, Jan W.; Bagozzi,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oney, Time, and the Stability of Consumer Preferences
저자
Lee, Leonard; Lee, Michelle P.; Bertini, Marco; Zauberman, Gal; Ariely, D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ore Than a Feeling: Emotional Contagion Effects in Persuasive Communication
저자
Hasford, Jonathan; Hardesty, David M.; Kidwell, Bla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ultilevel Marketing Diffusion and the Risk of Pyramid Scheme Activity: The Case of Fortune Hi-Tech Marketing in Montana
저자
Bosley, Stacie; Mckeage, Kim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ultitier Store Brands and Channel Profits
저자
Amaldoss, Wilfred; Shin, Woocho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