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1
건 중
11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
저자
Boichuk, Jeffrey P.; Bommaraju, Raghu; Ahearne, Michael; Kraus, Florian; Steenburgh, Thomas J.
(1)
Chen, Yubo; Ghosh, Mrinal; Liu, Yong; Zhao, Liang
(1)
DeBerry-Spence, Benét; Ekpo, Akon E.; Hogan, Daniel
(1)
Eckhardt, Giana M.; Houston, Mark B.; Jiang, Baojun; Lamberton, Cait; Rindfleisch, Aric; Zervas, Georgios
(1)
Gai, Phyliss Jia; Klesse, Anne-Kathrin
(1)
Gebhardt, Gary F.; Farrelly, Francis J.; Conduit, Jodie
(1)
Gijsenberg, Maarten J.; Verhoef, Peter C.
(1)
Hossain, Tanjim; Shi, Mengze; Waiser, Robert
(1)
Lawrence, Justin M.; Crecelius, Andrew T.; Scheer, Lisa K.; Patil, Ashutosh
(1)
Romero, Marisabel; Craig, Adam W.; Kumar, Anand
(1)
Sharma, Amalesh; Kumar, V.; Cosguner, Koray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발행년도
2019
(1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Making Recommendations More Effective Through Framings: Impacts of User- Versus Item-Based Framings on Recommendation Click-Throughs
저자
Gai, Phyliss Jia; Klesse, Anne-Kathr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naging Laggards: The Importance of a Deep Sales Bench
저자
Boichuk, Jeffrey P.; Bommaraju, Raghu; Ahearne, Michael; Kraus, Florian; Steenburgh, Thoma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pping Time: How the Spatial Representation of Time Influences Intertemporal Choices
저자
Romero, Marisabel; Craig, Adam W.; Kumar, Anan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rketing in the Sharing Economy
저자
Eckhardt, Giana M.; Houston, Mark B.; Jiang, Baojun; Lamberton, Cait; Rindfleisch, Aric; Zervas, Georgio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arket Intelligence Dissemination Practices
저자
Gebhardt, Gary F.; Farrelly, Francis J.; Conduit, Jodi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asuring Rank-Based Utility in Contests: The Effect of Disclosure Schemes
저자
Hossain, Tanjim; Shi, Mengze; Waiser, Robe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edia Coverage of Climate Change and Sustainable Product Consumption: Evidence from the Hybrid Vehicle Market
저자
Chen, Yubo; Ghosh, Mrinal; Liu, Yong; Zhao, Li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obile Phone Visual Ethnography (MpVE): Bridging Transformative Photography and Mobile Phone Ethnography
저자
DeBerry-Spence, Benét; Ekpo, Akon E.; Hogan, Dani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odeling Emerging-Market Firms' Competitive Retail Distribution Strategies
저자
Sharma, Amalesh; Kumar, V.; Cosguner, Kora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oving Forward: The Role of Marketing in Fostering Public Transport Usage
저자
Gijsenberg, Maarten J.; Verhoef, Peter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ultichannel Strategies for Managing the Profitability of Business-to-Business Customers
저자
Lawrence, Justin M.; Crecelius, Andrew T.; Scheer, Lisa K.; Patil, Ashuto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