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247건 중 247건 출력
10/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81.
서명
Moving Beyond the Rabbit's Foot: Superstition and Magical Thinking i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Hamerma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Moving Forward on Looking Backward: Advancing Theory and Practice in Nostalgia 미리보기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Moving the Needle: Can ACR Help Increase Our Research Productivity 미리보기
저자
Kahn, B.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MSI 50th Anniversary Celebratory Session 미리보기
저자
Hoffman, D.; Keller, P.; Deighton, J.; Lehman, D.; Deshpande, R.; Lynch, J.; Kahn, B.; Moreau, P.; Dahl, D.;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Much Ado about Nothing: Avoiding Products Because of the Negative Impressions They Never Create 미리보기
저자
Ashworth, L.; Mattea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Multicomponent Bundle Pricing: Partitioned or Consolidated Presentation? 미리보기
저자
Engeset, M.G.; Opsta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Multidimensional Price Comparison: The Moderating Role of Across Consumers and Across Firms Price Comparison on Perceived Fairness, Regret, and Satisfaction 미리보기
저자
Tang, F.; Ji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Multifaceted Consumer Welfare: Broadening the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Ilhan, B.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Multifaceted Consumer Welfare: Broadening the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Ilhan, B.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Multi-Medium Reward Programs 미리보기
저자
Soman, D.; Shi, M.; L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Multiple Motives, Multiple Selves: What Motivates Consumption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Harmon, T.R.; Kumar, A.; Ortinau,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Multiple Motives, Multiple Selves: What Motivates Consumption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Harmon, T.R.; Kumar, A.; Ortinau,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Musical Effects: Glocal Identities and Consumer Activism 미리보기
저자
Yazicioglu, E.T.; Fira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Music and Identity: Popular Culture and Its Impact on Identity 미리보기
저자
Fish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Music and Radio Advertising: Effects of Tempo and Placement 미리보기
저자
Brooker, G.;Wheatley,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Music and Radio Advertising: Effects of Tempo and Placement 미리보기
저자
Brook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Music, Meaning, and Magic: Revisiting Music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Wallace, W.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Music-Visual Congruency and its Impact on Two-sided Message Recall 미리보기
저자
Becker-Olse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Music-Visual Congruency and its Impact on Two-sided Message Recall 미리보기
저자
Becker-Olse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My Brand and I: The Impact of Self-Construal on Self-Brand Closeness 미리보기
저자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