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247건 중 247건 출력
13/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41.
서명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Networks in Loss Aversion: Testing How Consumption in Network Subcultures Can Strengthe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Richardson, R.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2.
서명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Networks in Loss Aversion: Testing How Consumption in Network Subcultures Can Strengthe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Richardson, R.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3.
서명
The Morphing Self: Changing Self-Concept as a Response to Threats 미리보기
저자
Schmid, C.; Argo, J.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4.
서명
The Multiple Routes of Affective Influences o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Hong, J.; Labroo, A.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5.
서명
The Multiple Source Effect of Online Consumer Reviews on Brand Evaluations: Test of the Risk Diversification Hypothesis 미리보기
저자
Park, D.-H.; Park, S.-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6.
서명
The Muscle Model of Self-Control Revisited: Does Exerting Self-Control Always Cause Depletion? 미리보기
저자
Bruyne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7.
서명
The Muse Effect: When Romantic Motives Create Creativity 미리보기
저자
Griskevicius, V.; Cialdini, R.; Kenrick,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