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7/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3)
Park, J.K.; John, D.R.
(3)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3)
Becker-Olsen, K.
(2)
Belk, R. W.
(2)
Bickart, B.
(2)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Goodstein, R. C.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 E.; Sandikci, O.
(2)
Ilhan, B.E.
(2)
Jin, B.; Park, J. Y.
(2)
Jiraporn, N.; Desai, K.K.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Barge, M. C.; Godek, J.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Y. M.; Wang, Q.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46)
2005
(25)
2007
(25)
2006
(22)
2013
(21)
2012
(20)
2008
(17)
1997
(16)
1994
(15)
2003
(11)
1996
(7)
2001
(7)
1980
(6)
1993
(6)
200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Mindset-Dependent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Maimaran, M.; Kha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Minority Consumers' Experiences of Marketplace Discrimination in Services: A Conceptual Model of Antecedents and Customer Outcomes
저자
Walsh, G.; McGuir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Mirror, Mirror, On the Web: A Lexical-Semantic Analysis of Brand Positioning
저자
Aggarwal, P.; Vaidyanath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Miscomprehension and Believability of Information Presented in Print Advertising
저자
Beltramini, R. F.;Brown, 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Miscomprehension and Believability of Information Presented in Print Advertising
저자
Beltramini, R.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Mishap or Justification? Whether Segregating Losses Is Bad or Good Depends on Responsibility for the Outcome
저자
Goncalve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Mixed Emotional Experiences: Reactions to Affective Reality
저자
Drolet, A.; Lau-Ges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Mixed Emotions: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Emotional Content in Advertising
저자
Olsen, G. D.; Pracejus,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Mixed Origins, Diverse Preferences: Consumption Compromises in Contemporary Homes
저자
Cross, S.N.N.;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Mixing It Up: The Effects of Cognitive Contrasting on Cognitive Resource Availability and Advertisement Recall
저자
Elder, R.S.; Mourey, J.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Moderate Copy Complexity Enhances the Persuasiveness of Direct Marketing
저자
Lowrey, T.M.; Kim,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Moderate Copy Complexity Enhances the Persuasiveness of Direct Marketing
저자
Lowrey, T.M.; Kim,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Moderating Effects of Emotion on the Perceived Fairness of Price Increases
저자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Moderating Effects of Emotion on the Perceived Fairness of Price Increases
저자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Moderating Role of Member Identifica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Network Centrality and Opinion Leadership / Satisfaction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Moderating Role of Member Identifica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Network Centrality and Opinion Leadership / Satisfaction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Moderating Shelf-Based Scarcity
저자
Parker, J.; Lehman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Moderators of Consumer Response to Promotions
저자
Nowlis,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Moderators of Consumer Response to Promotions
저자
Nowlis,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Monetary Promotions vs. Non-Monetary Promotions, Which Is More Effective?
저자
Leclerc,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