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11
건 중
111
건 출력
3/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7)
연간물
(4)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Henry, P.; Garbarino, E.; Voola, R.
(2)
Leonard, Myron
(2)
Amaldoss, Wilfred; Shin, Woochoel
(1)
Bahl, Shalini; Milne, George R.; Ross, Spencer M.; Mick, David Glen; Grier, Sonya A.; Chugani, Sunaina K.; Chan, Steven S.; Gould, Stephen; Cho, Yoon-Na; Dorsey, Joshua D.
(1)
Bahl, S.; Milne, G.R.; Ross, S.M.; Chan, K.
(1)
Baker, R.
(1)
Barrios, Andrés; de Valck, Kristine; Shultz, Clifford J.; Sibai, Olivier; Husemann, Katharina C.; Maxwell-Smith, Matthew; Luedicke, Marius K.
(1)
Baumgartner, Hans; Weijters, Bert; Pieters, Rik
(1)
Biswas, D.; Labrecque, L.I.; Lehmann, D.R.; Markos, E.
(1)
Boichuk, Jeffrey P.; Bommaraju, Raghu; Ahearne, Michael; Kraus, Florian; Steenburgh, Thomas J.
(1)
Bosley, Stacie; Mckeage, Kim K.
(1)
Camilleri, A.R.; Larrick, R.P.
(1)
Cayla, J.; Penaloza, L.
(1)
Challagalla, G.; Murtha, B.R.; Jaworski, B.
(1)
Chandrashekaran, M.
(1)
Chang, Hannah H.; Hung, Iris W.
(1)
Chen, Y.; Steckel, J.H.
(1)
Chen, Yubo; Ghosh, Mrinal; Liu, Yong; Zhao, Liang
(1)
Czinkota, M.; Skuba, C.
(1)
Dahlquist, S.H.; Griffith, D.A.
(1)
Dawar, N.
(1)
Day, G. S.
(1)
DeBerry-Spence, Benét; Ekpo, Akon E.; Hogan, Daniel
(1)
Dion, Delphine; Borraz, Stéphane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0)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3)
발행년도
2014
(22)
2012
(18)
2019
(11)
2015
(10)
2016
(10)
2013
(9)
1993
(6)
2018
(6)
1994
(4)
2017
(4)
1980
(3)
1997
(3)
1967
(1)
1989
(1)
1992
(1)
1995
(1)
1996
(1)
더보기
(12)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4)
소장처
중앙도서관
(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Marketing news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67-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Marketing Performance Measurement Systems: Does Comprehensiveness Really Improve Performance?
저자
Homburg, C.; Artz, M.; Wieseke,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Marketing Science in a Changing Environment
저자
Silk, 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Marketing's Impact on Firm Value: Generalizations from a Meta-Analysis
저자
Edeling, Alexander; Fischer, Mar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Marketing's Limited Role in New Product Development in One Computer Systems Firm
저자
Workman, J.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Marketing Strategy-Performance Relationship: An Investigation of the Empirical Link in Export Market Ventures
저자
Tamer Cavusgi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Marketing Trade Craft at the Trade Commission
저자
Strenio, A.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Marketing Universals: Consumers' Use of Brand Name, Price, Physical Appearance, and Retailer Reputation as Signals of Product Quality
저자
Dawar,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Market Intelligence Dissemination Practices
저자
Gebhardt, Gary F.; Farrelly, Francis J.; Conduit, Jodi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Market Orientation and the Learning Organization
저자
Slater, S.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MARKOR: A Measure of Market Orientation
저자
Kohli, A.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Materialism and the Boomerang Effect of Descriptive Norm Demarketing: Extension and Remedy in an Environmental Context
저자
Yakobovitch, Nadav; Grinstein, Am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Measuring and Managing a Salesperson's Future Value to the Firm
저자
Kumar, V.; Sunder, S.; Leone,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Measuring and Managing Consumer Sentiment in an Online Community Environment
저자
Homburg, Christian; Ehm, Laura; Artz, Mart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Measuring and Managing Returns from Retailer-Customized Coupon Campaigns
저자
Venkatesan, R.; Farris, P.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Measuring Rank-Based Utility in Contests: The Effect of Disclosure Schemes
저자
Hossain, Tanjim; Shi, Mengze; Waiser, Robe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Media Coverage of Climate Change and Sustainable Product Consumption: Evidence from the Hybrid Vehicle Market
저자
Chen, Yubo; Ghosh, Mrinal; Liu, Yong; Zhao, Li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Mental Representation and Perceived Similarity: How Abstract Mindset Aids Choice from Large Assortments
저자
Xu, J.; Jiang, Z.;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Merely Being with You Increases My Attention to Luxury Products: Using EEG to Understand Consumers' Emotional Experience with Luxury Branded Products
저자
Pozharliev, Rumen; Verbeke, Willem J. M. I.; van Strien, Jan W.; Bagozzi,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Meta-Analysis With Heteroscedastic Effects
저자
Chandrashekara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