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3/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3)
Park, J.K.; John, D.R.
(3)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3)
Becker-Olsen, K.
(2)
Belk, R. W.
(2)
Bickart, B.
(2)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Goodstein, R. C.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 E.; Sandikci, O.
(2)
Ilhan, B.E.
(2)
Jin, B.; Park, J. Y.
(2)
Jiraporn, N.; Desai, K.K.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Barge, M. C.; Godek, J.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Y. M.; Wang, Q.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46)
2005
(25)
2007
(25)
2006
(22)
2013
(21)
2012
(20)
2008
(17)
1997
(16)
1994
(15)
2003
(11)
1996
(7)
2001
(7)
1980
(6)
1993
(6)
200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Marketing Issues in Politics
저자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Marketing Issues in Politics
저자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Marketing Leisure Services to Sensation Seekers: The Relationship between Personality and Emotional Response in Novices Using an Artificial Climbing Wall
저자
McDaniel, S. R.; Lee, W.-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Marketing Tactics, Search, and Choice
저자
Mothersbaugh,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Marketing Tactics, Search, and Choice
저자
Mothersbaugh,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Marketplace Motives and Consumer Meta-Skepticism
저자
Bick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Marketplace Motives and Consumer Meta-Skepticism
저자
Bick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Market Scarcity and Persuasion: An Information Congruity Perspective
저자
She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Matching Product Newness to Consumer Exploratory Buying Behavior: Strategies for Effective New Product Launch
저자
Michau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Matching Product Newness to Consumer Exploratory Buying Behavior: Strategies for Effective New Product Launch
저자
Michau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Match-Up Effects Happen for a Reason: The Impact of Activating Persuasion Knowledge on Endorser Effectiveness
저자
Adams, L.; Geuens, M.; Tessitor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Material Culture and the Extended or Unextended Self in Our University Offices
저자
Belk, R. W.;Wat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Materialism and Affective Forecasting Error: Implications for Subjective Well-Being
저자
Hernandez, M.; Arsena, A.R.; Lee, J.; Shrum,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Materialism and Attitudes Toward Marketing
저자
Evrard, Y.;Boff, L.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Materialism and Consumeristic Philanthropy
저자
Kreuzbauer, R.;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Materialism and Debt: A Study of Current Attitudes and Behaviors
저자
Watson,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Materialism as a Coping Mechanism: An Inquiry Into Family Disruption
저자
Burroughs,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Materialism in Children and Adolescents: The Role of the Developing Self-Concept
저자
Chaplin, L. N.; John, D.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Materialistic Values and Susceptibility to Influence in Children
저자
Bachman Achenrein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Materiality, Agency, and the Constitution of Consuming Subjects: Insights for Consumer Research
저자
Borgers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