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4/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3)
Park, J.K.; John, D.R.
(3)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3)
Becker-Olsen, K.
(2)
Belk, R. W.
(2)
Bickart, B.
(2)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Goodstein, R. C.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 E.; Sandikci, O.
(2)
Ilhan, B.E.
(2)
Jin, B.; Park, J. Y.
(2)
Jiraporn, N.; Desai, K.K.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Barge, M. C.; Godek, J.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Y. M.; Wang, Q.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46)
2005
(25)
2007
(25)
2006
(22)
2013
(21)
2012
(20)
2008
(17)
1997
(16)
1994
(15)
2003
(11)
1996
(7)
2001
(7)
1980
(6)
1993
(6)
200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Maximizing the Effectiveness of Disaster Relief Contribution: The Idea of Fit to Control
저자
DeMotta, Y.; Hildebrand, D.; Valenzuela, A.; S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McHealthy: How Frequent Dining Programs Increase Healthy Eating Intentions
저자
Chan, E.;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Meaningless Differentiation Revisited
저자
Broniarczyk,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Meanings and Methods: International Perspectives on the Use of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ies
저자
Alexand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Measurement Invariance Assessment in Cross-National Marketing Research: A Status Quo Analysis of its Application
저자
He, Y.; Merz, M.A.; Alden, D.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Measurement of Subjective Wellbeing
저자
Riis, J.;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Measuring Ad-Evoked Love
저자
Huang, M.-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Measuring and Judging Emotional Aspects of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Measuring Associations Across Cultures: A Comparison of Best-Worst and Rating Methods
저자
Lee, J.A.; Soutar, G.N.; Daly, T.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Measuring Attention-Related Constructs on a Web Browser
저자
Owen,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Measuring Consumers' Emotional Reactions to Company Crises: Scale Development and Implications
저자
McDonald, L.; Glendon, A.I.; Sparks,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Measuring Consumption and Consuming Measurement: The Challenge of Studying Consumers from a Federal Perspective
저자
Conrad,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Measuring Cultural Adaptation on the Web: An Exploratory Analysis of U.S. and Japanese Web Sites
저자
Singh, N.; Matsu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Measuring Implicit Self-Concept Domains with the Implicit Association Test
저자
Perkins, A.; Forehand, M.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Measuring Internet Product Purchase Risk
저자
Coker, B.L.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Measuring Internet Product Purchase Risk
저자
Coker, B.L.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Measuring Multiple Emotional Responses to a Single Television Commercial
저자
Morris, J. D.;McMullen, J.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Measuring Multiple Emotional Responses to a Single Television Commercial
저자
Morris, J.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Measuring Perceived Brand Parity
저자
Muncy,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Measuring Perceived Brand Parity
저자
Muncy,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