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5/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3)
Park, J.K.; John, D.R.
(3)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3)
Becker-Olsen, K.
(2)
Belk, R. W.
(2)
Bickart, B.
(2)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Goodstein, R. C.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 E.; Sandikci, O.
(2)
Ilhan, B.E.
(2)
Jin, B.; Park, J. Y.
(2)
Jiraporn, N.; Desai, K.K.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Barge, M. C.; Godek, J.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Y. M.; Wang, Q.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46)
2005
(25)
2007
(25)
2006
(22)
2013
(21)
2012
(20)
2008
(17)
1997
(16)
1994
(15)
2003
(11)
1996
(7)
2001
(7)
1980
(6)
1993
(6)
200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Measuring the Antecedents of Impulsive Buying Behavior on the WWW
저자
Floh, A.; Madlberg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Measuring the Brand Personality of Nonprofit Organizations
저자
Venable, B. T.; Rose, G. M.; Gilbert, F.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Measuring the Effects of Fram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 Process Tracing Approach
저자
Levin, I.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Measuring the Effects of Fram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 Process Tracing Approach
저자
Levin, I.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Attitudes: A Generally Applicable Scale
저자
Spangenberg, 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Media Technologies: Mediated Families
저자
Siddiqui, S.;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Medium Susceptibility: The Role of Implicit Theories in Consumer Choice
저자
Hsieh, M.-H.; Jain, S.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Memory-Based Product Judgments: Effects of Presentation Order and Retrieval Cues
저자
Park, J.-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Memory for Advertising and Information Content: Comparing the Printed Page to the Computer Screen
저자
Jones, M. Y.; Pentecost, R.; Requen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Memory, Product Familiarity and Categorization Influences on the Composition of Consideration Sets
저자
Kalpesh Kaushik Desa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Me, My Self, and My Brands
저자
Schau, H. J.; Russell,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Me, Myself, and My Choices. The Influence of Self-Awareness on Preference-Behavior Consistency
저자
Goukens, C.;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Men, Bags and The City - Male's Adoption of Non-Traditional Gender Aesthetics
저자
Weinberger, R.;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Mental Accounting and Consumer Spending
저자
Heath,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