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247건 중 247건 출력
5/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81.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Measuring Salesperson Orientation of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Larson, J.S.; Bone,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Measuring the Antecedents of Impulsive Buying Behavior on the WWW 미리보기
저자
Floh, A.; Madlberg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Measuring the Brand Personality of Nonprofit Organizations 미리보기
저자
Venable, B. T.; Rose, G. M.; Gilbert, F.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Measuring the Effects of Fram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 Process Tracing Approach 미리보기
저자
Levin, I.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Measuring the Effects of Fram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 Process Tracing Approach 미리보기
저자
Levin, I.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Attitudes: A Generally Applicable Scale 미리보기
저자
Spangenberg, 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미리보기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Meddling-in of Affect in Information Integration 미리보기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Media Technologies: Mediated Families 미리보기
저자
Siddiqui, S.;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Medium Susceptibility: The Role of Implicit Theories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Hsieh, M.-H.; Jain, S.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Mellowing Skeptical Consumers: An Examination of Sponsorship Linked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Memory-Based Product Judgments: Effects of Presentation Order and Retrieval Cues 미리보기
저자
Park, J.-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Memory for Advertising and Information Content: Comparing the Printed Page to the Computer Screen 미리보기
저자
Jones, M. Y.; Pentecost, R.; Requen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Memory, Product Familiarity and Categorization Influences on the Composition of Consideration Sets 미리보기
저자
Kalpesh Kaushik Desa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Me, My Self, and My Brands 미리보기
저자
Schau, H. J.; Russell,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Me, Myself, and My Choices. The Influence of Self-Awareness on Preference-Behavior Consistency 미리보기
저자
Goukens, C.;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Men, Bags and The City - Male's Adoption of Non-Traditional Gender Aesthetics 미리보기
저자
Weinberger, R.;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Mental Accounting and Consumer Spending 미리보기
저자
Heath,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