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8/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3)
Park, J.K.; John, D.R.
(3)
Zhao, M.; Hoeffler, S.; Zauberman, G.
(3)
Becker-Olsen, K.
(2)
Belk, R. W.
(2)
Bickart, B.
(2)
Chowdhury, M.H.K.
(2)
Coker, B.L.S.
(2)
Feuchtl, S.; Kamleitner, B.
(2)
Goodstein, R. C.
(2)
Hamerman, E.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ussler, T.; Huber, F.; Meyer, F.; Vollhardt, K.; Ahlert, D.
(2)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2)
Ilhan, B. E.; Sandikci, O.
(2)
Ilhan, B.E.
(2)
Jin, B.; Park, J. Y.
(2)
Jiraporn, N.; Desai, K.K.
(2)
Kelly, S.J.; Cornwell, T.B.; Coote, L.V.
(2)
LaBarge, M. C.; Godek, J.
(2)
Larson, J.S.; Bone, S.A.
(2)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2)
Lee, S.H.; Cotte, J.
(2)
Liu, J.-Y. M.; Wang, Q.
(2)
Liu, J.; Smeesters, D.; Gijsbrechts, E.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46)
2005
(25)
2007
(25)
2006
(22)
2013
(21)
2012
(20)
2008
(17)
1997
(16)
1994
(15)
2003
(11)
1996
(7)
2001
(7)
1980
(6)
1993
(6)
200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41.
서명
Money: A Bias for the Whole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Money Attitudes and Innovative Consumer Behavior: Hedge Funds in South Africa
저자
Burgess, S. M.; Battersby, N.; Gebhardt, L.; Steve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Money Makes the World Go `Round-and Other Interesting Effects on Affect, Consumption, Goal Pursuit, and Generosity
저자
Voh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Money, Money, Money! Not the Same by Another Name...Shape...or Form!
저자
Raghubir, P.;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Money, Time, or Blood: How and Why the Salience of Conflicting Identities Affects Consumer Choice
저자
Brown,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Money to Burn: Consumption by the Dead in China
저자
Zhao, X.;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Mood and Choice: The Influence of Self-Relevance, Need for Cognition and Affective Feelings on Consumption Decisions
저자
Wong, N.; W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Mood and Comparative Judgment
저자
Qiu, C.; Yeung, C. W.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Mood Awareness and Brand Extension
저자
Xia, K.-N.; Lin, Y.-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Mood Awareness and Brand Extension
저자
Xia, K.-N.; Lin, Y.-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Mood Effects in Consumer Behavior: A Unifying Theme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Mood Effects in Consumer Behavior: A Unifying Theme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Mood Influence on the Valuation of Multiple Gains and Losses
저자
Schaffner, D.; Mathur, P.; Maheswaran, D.; Her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Mood Matching: The Importance of Fit between Moods Elicited by TV Programs and Commercials
저자
Lajos, J.; Ordabayeva, N.;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Mood Self Verification Explains the Selection and Intake Frequency of Comfort Foods
저자
Wansink, B.; Payn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Moral dynamics in consumer behavior - the moderating effect of ethical frameworks
저자
Cornelissen, G.; Bashshur, M.; Rode, J.; Le Menestre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Moral Flexibility in Consumer Judgment and Choice
저자
Bartels, D.; McGraw, A.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Moral Orientation: Its Relation to Product Involvement and Consumption
저자
Kwak, H.; Zinkhan, G. M.; French, W.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More Ambient Scent, Less Product Scent?
저자
Liu,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More Than Meets the Eye: The Influence of Implicit Self-Esteem on Materialism
저자
Park, J.K.; Joh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