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247건 중 247건 출력
8/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41.
서명
Money: A Bias for the Whole 미리보기
저자
Mishra, A.; Mishra, H.;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Money Attitudes and Innovative Consumer Behavior: Hedge Funds in South Africa 미리보기
저자
Burgess, S. M.; Battersby, N.; Gebhardt, L.; Steve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Money Makes the World Go `Round-and Other Interesting Effects on Affect, Consumption, Goal Pursuit, and Generosity 미리보기
저자
Voh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Money, Money, Money! Not the Same by Another Name...Shape...or Form! 미리보기
저자
Raghubir, P.;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Money, Time, or Blood: How and Why the Salience of Conflicting Identities Affects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Brown,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Money to Burn: Consumption by the Dead in China 미리보기
저자
Zhao, X.;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Mood and Choice: The Influence of Self-Relevance, Need for Cognition and Affective Feelings on Consumption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Wong, N.; W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Mood and Comparative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Qiu, C.; Yeung, C. W.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Mood Awareness and Brand Extension 미리보기
저자
Xia, K.-N.; Lin, Y.-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Mood Awareness and Brand Extension 미리보기
저자
Xia, K.-N.; Lin, Y.-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Mood Effects in Consumer Behavior: A Unifying Theme 미리보기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Mood Effects in Consumer Behavior: A Unifying Theme 미리보기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Mood Influence on the Valuation of Multiple Gains and Losses 미리보기
저자
Schaffner, D.; Mathur, P.; Maheswaran, D.; Her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Mood Matching: The Importance of Fit between Moods Elicited by TV Programs and Commercials 미리보기
저자
Lajos, J.; Ordabayeva, N.;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Mood Self Verification Explains the Selection and Intake Frequency of Comfort Foods 미리보기
저자
Wansink, B.; Payn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Moral dynamics in consumer behavior - the moderating effect of ethical frameworks 미리보기
저자
Cornelissen, G.; Bashshur, M.; Rode, J.; Le Menestre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Moral Flexibility in Consumer Judgment 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Bartels, D.; McGraw, A.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Moral Orientation: Its Relation to Product Involvement and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Kwak, H.; Zinkhan, G. M.; French, W.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More Ambient Scent, Less Product Scent? 미리보기
저자
Liu,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More Than Meets the Eye: The Influence of Implicit Self-Esteem on Materialism 미리보기
저자
Park, J.K.; Joh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