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18
건 중
118
건 출력
5/6
페이지
제한항목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8)
저자
unknown
(10)
Andrews, Katherine Zoe
(2)
Feitzinger, Edward
(2)
Kiely, Thomas
(2)
Mintzberg, Henry
(2)
Thomas, David A
(2)
Almquist, Eric; Cleghorn, Jamie; Sherer, Lori
(1)
Apgar IV, Mahlon
(1)
Augustine, Norman R
(1)
Badaracco, Joseph L.
(1)
Baldwin, Carliss Y
(1)
Barton, Dominic; Carey, Dennis; Charan, Ram
(1)
Barton, D.; Court, D.
(1)
Beer, Michael; Finnström, Magnus; Schrader, Derek
(1)
Berinato, S.
(1)
Birkinshaw, J.; Cohen, J.
(1)
Blattberg, Robert C
(1)
Bussgang, Jeffrey
(1)
Campbell, Dennis; Case, John; Fotsch, Bill
(1)
Cerny, Keith
(1)
Champion, David
(1)
Christensen, Clayton M
(1)
Cliffe, Sarah
(1)
Cross, Rob; Rebele, Reb; Grant, Adam
(1)
Dawar, Niraj; Bagga, Charan 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118)
발행년도
2018
(15)
1997
(14)
2016
(14)
2015
(11)
1996
(10)
2012
(10)
2017
(10)
1995
(9)
2014
(9)
2013
(8)
2001
(5)
2019
(2)
2000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MANAGING YOURSELF Where to Look for Insight The insights that feed innovation can be found through seven channels
저자
Sawhney, M.; Khosla, S.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저자
Andrews, Katherine Zoe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Mapping Frontier Economies
저자
Musacchio, Aldo; Werker, Eric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Mapping the Cyberwar Battlefield How to anticipate when, why, and from where your next cyberattack will come
저자
unknown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Marc Newson The industrial designer explains why he likes to work directly with CEOs
저자
unknown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Marketing
저자
Ovans, Andrea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Marketing
저자
Perkins, Anne G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MARKETING A Better Way to Map Brand Strategy Finally, a tool that allows managers to measure and manage brand positioning strategy against market performance
저자
Dawar, Niraj; Bagga, Charan K.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MARKETING Ads That Don't Overstep How to make sure you don't take personalization too far
저자
John, Leslie K.; Kim, Tami; Barasz, Kate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MARKETING Building an Insights Engine A customer-centric approach is vital for driving growth, and Unilever's insights and analytics group exemplifies the 10 necessary elements
저자
van den Driest, Frank; Sthanunathan, Stan; Weed, Keith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Marketing: Do PMGs work?
저자
Maruca, Regina Fazio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Marketing in the Age of Alexa
저자
Dawar, Niraj; Bendle, Neil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MARKETING The B2B Elements of Value How to measure—and deliver—what business customers want
저자
Almquist, Eric; Cleghorn, Jamie; Sherer, Lori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MARKETING The Power of Positive Surveying Nudging customers to reflect on good experiences gooses sales
저자
unknown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Market research
저자
Andrews, Katherine Zoe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Marriott's Executive Chairman on Choosing the First Nonfamily CEO
저자
Marriott, B.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Marvel's Blockbuster Machine
저자
Harrison, Spencer; Carlsen, Arne; Škerlavaj, Miha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Mass customization at Hewlett-Packard: The power of postponement
저자
Feitzinger, Edward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Mass customization at Hewlett-Packard: The power of postponement
저자
Feitzinger, Edward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Mastering the Intermediaries
저자
Edelman, B.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