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N]
8건 중 8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09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Narrative Transportation for Product Evaluation: Can Consumers Make the Difference? 미리보기
저자
van den Hende, E.A.; McFerra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Narrative Transportation for Product Evaluation: Can Consumers Make the Difference? 미리보기
저자
van den Hende, E.A.; McFerra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Neuroscience in Marketing and Consumer Research: Using Functional Magnetic Resonance Imaging 미리보기
저자
Reimann, M.; Aholt, A.; Neuhaus, C.; Schilke, O.; Teichert, T.; Web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Neuroscience in Marketing and Consumer Research: Using Functional Magnetic Resonance Imaging 미리보기
저자
Reimann, M.; Aholt, A.; Neuhaus, C.; Schilke, O.; Teichert, T.; Web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New Perspectives in Global Branding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New Perspectives in Global Branding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Novel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ontext Effects in Choice and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Pocheptsov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Novel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ontext Effects in Choice and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Pocheptsov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