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N]
총
12
건 중
12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
저자
Ackerman, J.M.; Williams, L.E.
(1)
Cody, K.; Lawlor, K.; Maclaran, P.
(1)
Jiao, J.; Machin, J.
(1)
Lee, S.Y.; Park, S.H.
(1)
Lin, O.; Haws, K.
(1)
Mead, N.
(1)
Menon, G.
(1)
Pham, M.T.
(1)
Pirouz, D.; Litt, A.; Shiv, B.; Bettman, J.R.; Cotte, J.; Craig, A.; Dimoka, A.; Dube, L.; Hedgcock, W.; Hare, T.A.
(1)
Schulz, H.; Stout, P.
(1)
Shen, F.; Morris, J.
(1)
Zhang, G.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2)
발행년도
2012
(1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Narcissists as Consumers: Using Scarce Products to Validate Excessively Positive Self-View
저자
Lee, S.Y.; Park, S.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Navigating The PhD Waters: The Role of Advisors
저자
Meno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Negative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저자
Jiao, J.; Mach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Negotiating the Boundary between the Self and the Other: Individuation and Association through Socially-visible Brand Use
저자
Schulz, H.; Stout,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Neural Structures of Emotional Responses to Television Commercials: A Functional Magnetic Resonance Imaging Study
저자
Shen, F.; Morri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Neuroscience, Marketing, and Vulnerable Consumers: Integrative Approaches to Advancing Theory and Social Welfare
저자
Pirouz, D.; Litt, A.; Shiv, B.; Bettman, J.R.; Cotte, J.; Craig, A.; Dimoka, A.; Dube, L.; Hedgcock, W.; Hare, T.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New Business, New Babies: Proposing a Sociological Analysis of Consuming Early Childhood Development Service in China
저자
Zhang,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New Perspectives on Depletion: Expanding the Boundaries and Nature of Depletion
저자
Mead,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No Longer, But Not Yet' - Tweens and the Mediating of Liminal Selves Through Metaconsumption
저자
Cody, K.; Lawlor, K.;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Not Everyone Loves Buffets: Pricing Preference of Frugal Consumers
저자
Lin, O.;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Nature' Of Life: How the Physical World Colors Impressions, Informs Decisions, and Shapes Who We Are
저자
Ackerman, J.M.; Williams, L.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Neglected Dimension of Affective States: New Findings on the Effects of Stress, Relaxation, Anxiety, and Arousal, on Consumer Behavior
저자
Pham, M.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