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N]
총
112
건 중
112
건 출력
3/6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2)
저자
Argo, J. J.; Main, K. J.
(2)
Bode, M.
(2)
Caudill, E. M.
(2)
Li, S. Y.; Hung, K. H.
(2)
Nguyen, H. P.; Youssef, E.
(2)
Pocheptsova, A.
(2)
Reimann, M.; Aholt, A.; Neuhaus, C.; Schilke, O.; Teichert, T.; Weber, B.
(2)
Ridgway, N. M.; Kukar-Kinney, M.; Monroe, K. B.
(2)
Smarandescu, L.
(2)
Torelli, C.
(2)
Ulkumen, G.; Morwitz, V. G.
(2)
Ulusoy, E.
(2)
van den Hende, E.A.; McFerran, B.
(2)
Aaker, J. L.
(1)
Ackerman, J.M.; Williams, L.E.
(1)
Ansons, T.; Leboe, J.
(1)
Argo, J. J.; Dahl, D. W.; Manchanda, R. V.
(1)
Babbes, G. S
(1)
Babbes, G. S.
(1)
Becker-Olsen, K. L.; Simmons, C. J.
(1)
Bell, D.
(1)
Bell, D.; Biyalogorsky, E.; Carmon, Z.
(1)
Beruchashvili, M.; Arnould, E. J.
(1)
Cai, F.; Shen, H.; Hui, K.-m.
(1)
Chernev, A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발행년도
2006
(16)
1997
(12)
2012
(12)
1994
(11)
2005
(9)
2013
(9)
2008
(8)
2009
(8)
1996
(6)
1980
(5)
1993
(4)
2007
(4)
2001
(3)
2003
(3)
200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Neuroticism, Affect and Postpurchase Processes
저자
Mooradian, T. A.;Olver,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Neuroticism, Affect and Postpurchase Processes
저자
Mooradian, 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New Advances in Mental Accounting: Underlying Mechanisms and Resultant Biases
저자
Ulkumen, G.; Morwitz, V.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New Advances in Mental Accounting: Underlying Mechanisms and Resultant Biases
저자
Ulkumen, G.; Morwitz, V.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New Approaches and Theoretical Synergies in Cross-Cultural Consumer Psychology
저자
Lee, K.; Shavit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New Approaches for Measuring Consumer Preferences for Really New Products
저자
Hoff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New Approaches to The Role of Similarity in Consumer Research
저자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New Business, New Babies: Proposing a Sociological Analysis of Consuming Early Childhood Development Service in China
저자
Zhang,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New Developments in Mental Accounting: Implications for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New Developments in Mental Accounting: Implications for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New Directions in Cultural Psychology: The Effects of Cultural Orientation on Affect and Cognition
저자
Aaker,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New Directions in Exploring the Interface of Consumer Cognition and Motivation
저자
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New Directions in Mindset Priming
저자
Gorlin, M.; Jiang,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New Directions in Price Signaling Theory and Research
저자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New Directions in Reference Price Research
저자
Bel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New Directions in Reference Price Research
저자
Bell, D.; Biyalogorsky, E.; Carm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New Directions in Research on Self-Referencing
저자
Stayman,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New Insights about Consumers' Perception and Evaluation of Product Assortments
저자
van Herpen, E.;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New Insights in Consumer Point-of-Purchase Decision Making
저자
Hamilton, R.; Chakravart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New Insights Into The Endowment Effect And Loss Aversion
저자
Rick, S.; Bur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