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N]
총
112
건 중
112
건 출력
5/6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2)
저자
Argo, J. J.; Main, K. J.
(2)
Bode, M.
(2)
Caudill, E. M.
(2)
Li, S. Y.; Hung, K. H.
(2)
Nguyen, H. P.; Youssef, E.
(2)
Pocheptsova, A.
(2)
Reimann, M.; Aholt, A.; Neuhaus, C.; Schilke, O.; Teichert, T.; Weber, B.
(2)
Ridgway, N. M.; Kukar-Kinney, M.; Monroe, K. B.
(2)
Smarandescu, L.
(2)
Torelli, C.
(2)
Ulkumen, G.; Morwitz, V. G.
(2)
Ulusoy, E.
(2)
van den Hende, E.A.; McFerran, B.
(2)
Aaker, J. L.
(1)
Ackerman, J.M.; Williams, L.E.
(1)
Ansons, T.; Leboe, J.
(1)
Argo, J. J.; Dahl, D. W.; Manchanda, R. V.
(1)
Babbes, G. S
(1)
Babbes, G. S.
(1)
Becker-Olsen, K. L.; Simmons, C. J.
(1)
Bell, D.
(1)
Bell, D.; Biyalogorsky, E.; Carmon, Z.
(1)
Beruchashvili, M.; Arnould, E. J.
(1)
Cai, F.; Shen, H.; Hui, K.-m.
(1)
Chernev, A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발행년도
2006
(16)
1997
(12)
2012
(12)
1994
(11)
2005
(9)
2013
(9)
2008
(8)
2009
(8)
1996
(6)
1980
(5)
1993
(4)
2007
(4)
2001
(3)
2003
(3)
200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NonConscious Influences of the Social Environment on Consumer Preferences
저자
Ferraro, R.; Bettman, J. R.; Chartrand,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Non-consequential Reasoning in Hedonic and Utilitarian Consumption Decisions
저자
Smarandesc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Non-consequential Reasoning in Hedonic and Utilitarian Consumption Decisions
저자
Smarandesc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Noneconomic Motivations for Price Haggling: An Exploratory Study
저자
Jones,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Nostalgia Advertisements: A Content Analysis
저자
Madrigal, R.; Boerstl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Nostalgia, Materialism, and Product Preference: An Initial Inquiry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Not All Sponsors Are Created Equal
저자
Becker-Olsen, K. L.; Simmons, 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Not Desperate Housewives: Turkish Housewives' Consumption Practices at "Money Day" Gatherings
저자
Uluso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Not Desperate Housewives: Turkish Housewives' Consumption Practices at "Money Day" Gatherings
저자
Uluso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Notes on Th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The Unexpected Challenges of a Start-up
저자
Frank, 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Notes on Video Ethnography and Postmodern Consumer Research
저자
Oswal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Not Everyone Loves Buffets: Pricing Preference of Frugal Consumers
저자
Lin, O.;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Not Me or Not Them?: The Role of Culture in Discrepant Effects of Health Communication on Self and Others
저자
Yoon, S.; Lalwani, A.K.; Varga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Novel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ontext Effects in Choice and Judgment
저자
Pocheptsov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Novel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ontext Effects in Choice and Judgment
저자
Pocheptsov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Now That's What I Call Music!" An Interpretive Approach to Music in Advertising
저자
Bod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Now That's What I Call Music!" An Interpretive Approach to Music in Advertising
저자
Bod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Nudging our Way to a Better Tomorrow: Bridging the Gap between Consumer Behavior Research and Public Policy
저자
Shah, A.; Aaker, J.; Andreasen, A.; Ariely, D.; Bloom, P.; Britton, J.E.; Dahl, D.; Fitzsimons, G.; Griskevicius, V.; Inman, J.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NUKI Emotion Measurement Instrument: Development of a Non-Verbal Self-Report Emotion Measurement Instrument for Children
저자
Vanhamme, J.; Chiu, C.-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Numerical Inferences: The Effects of Prior Expectations, Semantic Frames, and Graphical Formats on Budget Allocation Decisions
저자
Hutchinson, J. W.; Alba, J. W.; Eisenstei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