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O]
총
14
건 중
14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
저자
Chan, E.; Sengupta, J.
(1)
Epp, Amber M.; Velagaleti, Sunaina R.
(1)
Faraji-Rad, Ali; Samuelsen, Bendik M.; Warlop, Luk
(1)
Frederick, S.
(1)
Herbst, K.C.; Finkel, E.J.; Allan, D.; Fitzsimons, G.M.
(1)
Mittelman, Mauricio; Andrade, Eduardo B.; Brendl, C. Miguel
(1)
Peterson, Robert A
(1)
Price, Linda L
(1)
Reinholtz, Nicholas; Bartels, Daniel M.; Parker, Jeffrey R.
(1)
Roux, Caroline; Goldsmith, Kelly; Bonezzi, Andrea
(1)
Steffel, M.; Le Boeuf, R.A.
(1)
Wilson, A.E.; Darke, P.R.
(1)
Winer, R. S.; Fader, P. S.
(1)
Zhao, Min; Dahl, Darren W.; Hoeffler, Steve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14)
발행년도
2014
(4)
2012
(3)
2015
(3)
2000
(1)
2001
(1)
2013
(1)
2016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Objective vs. Online Ratings: Are Low Correlations Unexpected and Does It Matter? A Commentary on de Langhe, Fernbach, and Lichtenstein
저자
Winer, R. S.; Fader, P. S.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Observing Flattery: A Social Comparison Perspective
저자
Chan, E.; Sengupta,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Older Consumers' Disposition of Special Possessions/
저자
Price, Linda 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On the Dangers of Pulling a Fast One: Advertisement Disclaimer Speed, Brand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저자
Herbst, K.C.; Finkel, E.J.; Allan, D.; Fitzsimons, G.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On the Mental Accounting of Restricted-Use Funds: How Gift Cards Change What People Purchase
저자
Reinholtz, Nicholas; Bartels, Daniel M.; Parker, Jeffrey 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On the Persuasiveness of Similar Others: The Role of Mentalizing and the Feeling of Certainty
저자
Faraji-Rad, Ali; Samuelsen, Bendik M.; Warlop, Luk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On the Psychology of Scarcity: When Reminders of Resource Scarcity Promote Selfish (and Generous) Behavior
저자
Roux, Caroline; Goldsmith, Kelly; Bonezzi, Andre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On the Use of College Students in Social Science Research: Insights from a Second-Order Meta-analysis/
저자
Peterson, Robert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Optimal Visualization Aids and Temporal Framing for New Products
저자
Zhao, Min; Dahl, Darren W.; Hoeffler, Steve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Outsourcing Parenthood? How Families Manage Care Assemblages Using Paid Commercial Services
저자
Epp, Amber M.; Velagaleti, Sunaina 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Overestimating Others' Willingness to Pay
저자
Frederick, S.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Overindividuation in Gift Giving: Shopping for Multiple Recipients Leads Givers to Choose Unique but Less Preferred Gifts
저자
Steffel, M.; Le Boeuf, R.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Offer Framing Effect: Choosing Single versus Bundled Offerings Affects Variety Seeking
저자
Mittelman, Mauricio; Andrade, Eduardo B.; Brendl, C. Migue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Optimistic Trust Effect: Use of Belief in a Just World to Cope with Decision-Generated Threat
저자
Wilson, A.E.; Darke, P.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