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O]
총
10
건 중
1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EMERAL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
저자
Akgun, A. E.; Keskin, H.; Byrne, J.
(1)
Chen, Y. S.; Chang, C. H.; Wu, F. S.
(1)
Dabas, C. S.; Sternquist, B.; Mahi, H.
(1)
Kim, N.; Lee, M.
(1)
Koku, P. S.
(1)
Kumra, R.; Agndal, H.; Nilsson, U.
(1)
Lee, S. M.; Hwang, T.; Choi, D.
(1)
Magala, S. J.
(1)
Noone, B. M.
(1)
Sharma, P.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EMERALD
(10)
발행년도
2012
(1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Offshore outsourcing of customer services - boon or bane?
저자
Sharma, P.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On the effectiveness of consumer boycotts organized through the internet: the market model
저자
Koku, P. S.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Open book practices in buyer-supplier relationships in India
저자
Kumra, R.; Agndal, H.; Nilsson, U.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Open innovation in the public sector of leading countries
저자
Lee, S. M.; Hwang, T.; Choi, D.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Organizational emotional memory
저자
Akgun, A. E.; Keskin, H.; Byrne, J.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Organized retailing in India: upstream channel structure and management
저자
Dabas, C. S.; Sternquist, B.; Mahi, H.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Organizing change: testing cultural limits of sustainability
저자
Magala, S. J.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Origins of green innovations: the differences between proactive and reactive green innovations
저자
Chen, Y. S.; Chang, C. H.; Wu, F. S.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Other customers in a service encounter: examining the effect in a restaurant setting
저자
Kim, N.; Lee, M.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Overcompensating for severe service failure: perceived fairness and effect on negative word-of-mouth intent
저자
Noone, B. M.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