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O]
총
24
건 중
24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
저자
Alan, Yasin; Dotson, Jeffrey P.; Kurtuluş, Mümin
(1)
Andrews, J. Craig; Choiniere, Conrad J.; Portnoy, David B.
(1)
Bennett, Aronté Marie; Baker, Stacey Menzel; Cross, Samantha; James, J. P.; Bartholomew, Gregory; Ekpo, Akon E.; Henderson, Geraldine Rosa; Hutton, Martina; Khare, Apoorv; Roy, Abhijit
(1)
Bucklin, L. P.
(1)
De Angelis, M.; Bonezzi, A.; Peluso, A.M.; Rucker, D.D.; Costabile, M.
(1)
Fader, P.; Elkind, J.
(1)
Fürst, Andreas; Leimbach, Martin; Prigge, Jana-Kristin
(1)
Hollenbeck, Brett
(1)
Hunt, S. D.
(1)
Kanuri, Vamsi K.; Mantrala, Murali K.; Thorson, Esther
(1)
Kozlenkova, Irina V.; Palmatier, Robert W.; Fang, Eric; Xiao, Bangming; Huang, Minxue
(1)
Li, Hongshuang; Jain, Sanjay; Kannan, P. K.
(1)
Lovett, M.J.; Peres, R.; Shachar, R.
(1)
Moorman, Christine; Day, George S.
(1)
Nunan, Daniel; Di Domenico, MariaLaura
(1)
Olson, E. M.
(1)
Ramaswamy, Venkat; Ozcan, Kerimcan
(1)
Rust, R.T.; Huang, M.-H.
(1)
Saad, Gad
(1)
Szymanski, D. M.
(1)
Walker, Kristen L.; Milne, George R.; Weinberg, Bruce D.
(1)
Wang, D.T.; Gu, F.F.; Dong, M.C.
(1)
Weiss, Liad; Kivetz, Ran
(1)
Zhang, Yuchi; Trusov, Michael; Stephen, Andrew T.; Jamal, Zainab
(1)
더보기
(19)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7
(6)
2019
(4)
2012
(3)
1993
(2)
1995
(2)
2013
(2)
2016
(2)
2018
(2)
2015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Objectivity in Marketing Theory and Research
저자
Hunt, S.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Observer Effects of Punishment in a Distribution Network
저자
Wang, D.T.; Gu, F.F.; Dong,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Offerings as Digitalized Interactive Platforms: A Conceptual Framework and Implications
저자
Ramaswamy, Venkat; Ozcan, Kerimc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Older Consumers, Digital Marketing, and Public Policy: A Review and Research Agenda
저자
Nunan, Daniel; Di Domenico, MariaLaur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Omission and Commission as Marketplace Trauma
저자
Bennett, Aronté Marie; Baker, Stacey Menzel; Cross, Samantha; James, J. P.; Bartholomew, Gregory; Ekpo, Akon E.; Henderson, Geraldine Rosa; Hutton, Martina; Khare, Apoorv; Roy, Abhiji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On Braggarts and Gossips: A Self-Enhancement Account of Word-of-Mouth Generation and Transmission
저자
De Angelis, M.; Bonezzi, A.; Peluso, A.M.; Rucker, D.D.; Costabil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On Brands and Word of Mouth
저자
Lovett, M.J.; Peres, R.; Shac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Online Relationship Formation
저자
Kozlenkova, Irina V.; Palmatier, Robert W.; Fang, Eric; Xiao, Bangming; Huang, Minxu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Online Reputation Mechanisms and the Decreasing Value of Chain Affiliation
저자
Hollenbeck, Bret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Online Shopping and Social Media: Friends or Foes?
저자
Zhang, Yuchi; Trusov, Michael; Stephen, Andrew T.; Jamal, Zaina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On the Competitive and Collaborative Implications of Category Captainship
저자
Alan, Yasin; Dotson, Jeffrey P.; Kurtuluş, Müm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On the Method of Evolutionary Psychology and Its Applicability to Consumer Research
저자
Saad, Ga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OPEN THE BLINDS: A new model transforms site-centric data into competitive intelligence
저자
Fader, P.; Elkin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Opportunities for Consumer Research from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s Center for Tobacco Products
저자
Andrews, J. Craig; Choiniere, Conrad J.; Portnoy, David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Opportunity Cost Overestimation
저자
Weiss, Liad; Kivetz, R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Optimal Design of Free Samples for Digital Products and Services
저자
Li, Hongshuang; Jain, Sanjay; Kannan, P.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Optimizing a Menu of Multiformat Subscription Plans for Ad-Supported Media Platforms
저자
Kanuri, Vamsi K.; Mantrala, Murali K.; Thorson, Esth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Optimizing Service Productivity
저자
Rust, R.T.; Huang, M.-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Optimizing the Future of Innovative Technologies and Infinite Data
저자
Walker, Kristen L.; Milne, George R.; Weinberg, Bruce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Order of Entry and Business Performance: An Empirical Synthesis and Reexamination
저자
Szymanski, D.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