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O]
총
62
건 중
62
건 출력
2/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2)
저자
Moore, E. S.; Bowman, G. D.
(2)
Ostinelli, M.; Bockenholt, U.
(2)
Pandelaere, M.; Dewitte, S.
(2)
Zhao, S.; Meyer, R. J.; Han, J.
(2)
Ahluwalia, R.
(1)
Akaichi, F.; Nayga, R.M.; Gil, J.M.
(1)
Ariely, D.
(1)
Bahl, S.; Milne, G.
(1)
Bonsu, S. K.
(1)
Botti, S.
(1)
Chan, S.; Chambers, J.; Kruger, J.
(1)
Chatterjee, P.
(1)
Chatterjee, S.; Rai, D.; Heath, T.
(1)
Chen, Y.-J.; Kirmani, A.
(1)
Choi, J.; Singh, S.; Rangan, P.
(1)
Claxton, R. P.
(1)
Claxton, R. P.;Murray, J. B.
(1)
De Angelis, M.; Bonezzi, A.; Peluso, A.M.; Rucker, D.; Costabile, M.
(1)
Dohle, S.; Siegrist, M.
(1)
Fernandes, D.; Williams, L.; Kan, C.
(1)
Finkel, E.; Herbst, K.; Fitzsimons, G.
(1)
Frost, J.; Ariely, D.
(1)
Gould, S. J.
(1)
Grasshoff, K.; Williams, P.
(1)
Groves, R.;Belk, R. W.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
발행년도
2012
(11)
2013
(10)
2005
(6)
2006
(6)
2001
(5)
2007
(5)
1997
(4)
2008
(4)
1994
(3)
2000
(3)
2009
(2)
1993
(1)
1996
(1)
2003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Online Shopping Environments: Empowered Consumers or Browsers Beware?
저자
Haub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On-line Versus Memory-based Information Credibility Inferences: Implications for Memory-based Product Judgments
저자
Pandelaere, M.;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On-line Versus Memory-based Information Credibility Inferences: Implications for Memory-based Product Judgments
저자
Pandelaere, M.;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Online Word of Mouth
저자
Chen, Y.-J.; Kirman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Only a Diamond Can Cut a Diamond: The Regulation of Emotions via System Fit
저자
Fernandes, D.; Williams, L.; K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On Netnography: Initial Reflections on Consumer Research Investigations of Cyberculture
저자
Kozinets, R.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On Simple Names and Complex Diseases: Processing Fluency, not Representativeness, Influences Evaluation of Medications
저자
Dohle, S.; Siegris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On Sunshine, Snow, and Sex: Environmental Effects in Consumer Preference
저자
Reinholtz, N.;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On the Compatibility of Orientation, Task and Preference: The Role of Brand Information
저자
Ma, J.;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On the Elusive Value of Value: Determinants of Consumers' Value Perceptions
저자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On the Importance of Non-dominant Cultural Dimensions: Effects of Vertical Individualism on Consumer Behaviour in Norway
저자
Jakubanecs, A.;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On the Metacognition of Emotions: What I Think about How I Feel
저자
Labroo, A.A.; Mukh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On the Persuasiveness of Negative Information: Limitations to the Negativity Effect
저자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On the Psychology of Affective Forecasting: Inconsistency, Anticedents, and Consequences
저자
Tsai, C.; Zha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On The Psychology of Construal mindsets: Determinants & Consequences Of Concrete Thinking
저자
Thomas, M.; Tsai, C.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On the Psychology of Quasi-Rational Decisions: The Multifinality Principle in Choice Without Awareness
저자
Kruglanski, A. W.; Chun, W. Y.; Sleeth-Keppler, D.; Friedman,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On the Question of Altruism vs. Self-Interest in Ethical Consumption, And On Why This Question Might Not Really Matter
저자
Scholz, J.; Handelman, J.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On the Role of Materialism in the Relationship Between Death Anxiety and Quality of Life
저자
Urien, B.; Kilbourne,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On the Use of Multi-Unit Auctions in Measuring Consumers' Willingness to Pay for Products
저자
Akaichi, F.; Nayga, R.M.; Gil, J.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On the Use of Naive Theories of Bias to Remove or Avoid Bias: The Flexible Correction Model
저자
Wegener, D. T.; Petty, 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