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O]
총
62
건 중
62
건 출력
3/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2)
저자
Moore, E. S.; Bowman, G. D.
(2)
Ostinelli, M.; Bockenholt, U.
(2)
Pandelaere, M.; Dewitte, S.
(2)
Zhao, S.; Meyer, R. J.; Han, J.
(2)
Ahluwalia, R.
(1)
Akaichi, F.; Nayga, R.M.; Gil, J.M.
(1)
Ariely, D.
(1)
Bahl, S.; Milne, G.
(1)
Bonsu, S. K.
(1)
Botti, S.
(1)
Chan, S.; Chambers, J.; Kruger, J.
(1)
Chatterjee, P.
(1)
Chatterjee, S.; Rai, D.; Heath, T.
(1)
Chen, Y.-J.; Kirmani, A.
(1)
Choi, J.; Singh, S.; Rangan, P.
(1)
Claxton, R. P.
(1)
Claxton, R. P.;Murray, J. B.
(1)
De Angelis, M.; Bonezzi, A.; Peluso, A.M.; Rucker, D.; Costabile, M.
(1)
Dohle, S.; Siegrist, M.
(1)
Fernandes, D.; Williams, L.; Kan, C.
(1)
Finkel, E.; Herbst, K.; Fitzsimons, G.
(1)
Frost, J.; Ariely, D.
(1)
Gould, S. J.
(1)
Grasshoff, K.; Williams, P.
(1)
Groves, R.;Belk, R. W.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
발행년도
2012
(11)
2013
(10)
2005
(6)
2006
(6)
2001
(5)
2007
(5)
1997
(4)
2008
(4)
1994
(3)
2000
(3)
2009
(2)
1993
(1)
1996
(1)
2003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Opinion Seeking In Consumer Networks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Opportunity Costs Neglect in the Tradeoff between Time and Money
저자
Chatterjee, S.; Rai, D.; Heath,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Opportunity or Challenge? The Impact of Exposure to Similar Extensions on the Extensions of Late Movers
저자
Kim, H.; 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Optimiz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trategy: New Insights on the Impact of Csr on Consumer Behavior
저자
Yang, H.;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Optimizing Variety in Mass Customization: A Theoretical Perspective
저자
Puligadda, S.; Grewal, R.; Rangaswamy, A.; Kardes, F.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Optimum Stimulation Level Theory and the Differential Impact of Olfactory Stimuli on Consumer Exploratory Tendencies
저자
Orth, U. R.; Bourrai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Order Effects in Multiple Choices: of Lost love, Spent Willpower, and Relinquished Control
저자
Bott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Ordering, Layering, and Mixing Emotions: The Impact on Advertising Response
저자
Grasshoff, K.; William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Ordinary Resistance as a Parasitic Form of Action: A Dialogical Analysis of Consumer/Firm Relations
저자
Roux,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O Self, Are Thou One or Many? An Empirical Study of How Consumers Construct and Perceive the Self
저자
Gould,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Out of Sight, Out of Mind: On the Irrational Side of Egocentrism in Social Comparisons
저자
Chan, S.; Chambers, J.; Krug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Out of the Mouths of Babes: What Children Can Tell Us
저자
Roedder Joh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Overload, Pressure, and Convenience: Testing a Conceptual Model of Factors Influencing Women's Attitudes Toward, and Use of, Shopping Channels
저자
Maher, J.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Overvaluation Bias in the Valuation and Utilization of Novel Technological Attributes
저자
Zhao, S.; Meyer, R. J.; H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Overvaluation Bias in the Valuation and Utilization of Novel Technological Attributes
저자
Zhao, S.; Meyer, R. J.; H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Overweight and Self-Control Failure: Is There a Way Out?
저자
Rudolph, T.; Glas, A.; Kenning,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Ovulatory Cycle Effects on Women's Attention to High-Status Products
저자
Lens, I.; Driesmans, K.; Warlop, L.;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Ownership: How Thought, Effort, Emotion, and Memory Influence the Desirability of Possessions
저자
Morewedg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The Obesity Superhighway: An I3 Theory Analysis of Unhealthy Food Consumption
저자
Finkel, E.; Herbst, K.; Fitzsimon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The Odyssey Downunder: A Qualitative Study of Aboriginal Consumers
저자
Groves, R.;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