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31
건 중
31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1)
저자
Ahuvia, A. C.; Wong, N. Y.
(1)
Alwitt, L. F.
(1)
Andreasen, A. R.
(1)
Beggan, J. K.
(1)
Bian, W.-Q.
(1)
Carmon, Z.
(1)
Chakravarti, D.; Krish, R.; Paul, P.; Srivastava, J.
(1)
Costley, C.
(1)
Escalas, J. E.; Luce, M. F.
(1)
Friedrich, J.
(1)
Garner, R.
(1)
Haubl, G.; Murray, K.
(1)
Jain, S. P.
(1)
Ji, M. F.; Wood, W.
(1)
Krishnan, H. S.
(1)
Krishnan, H. S.; Chakravarti, D.
(1)
Lee, A. Y.
(1)
Lurie, N. H.; Srivastava, J.
(1)
Machleit, K. A.
(1)
Maison, D.; Greenwald, A. G.; Bruin, R. H.
(1)
Malaviya, P.
(1)
Moon, Y.
(1)
Puccinelli, N. M.
(1)
Roggeveen, A. L.; Johar, G. V.
(1)
Ruth, J. A.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1)
발행년도
2002
(7)
1997
(4)
1999
(3)
2003
(3)
1996
(2)
2001
(2)
2004
(2)
2005
(2)
2006
(2)
2007
(2)
1998
(1)
2000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Process Analysis of the Effects of Humorous Advertising Executions on Brand Claims Memory
저자
Krishnan, H. S.; Chakravarti,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Partitioned Presentation of Multicomponent Bundle Prices: Evaluation, Choice and Underlying Processing Effects
저자
Chakravarti, D.; Krish, R.; Paul, P.; Srivastava,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Patterns of Fairness Judgments in North America and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저자
Bian, W.-Q.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Perceived Retail Crowding and Shopping Satisfaction: What Modifies This Relationship
저자
Machleit, 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Perceived Source Variability Versus Familiarity: Testing Competing Explanations for the Truth Effect
저자
Roggeveen, A. L.; Johar, G. V.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Personality and Values Based Materialism: Their Relationship and Origins
저자
Ahuvia, A. C.; Wong, N.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Personalization and Personality: Some Effects of Customizing Message Style Based on Consumer Personality
저자
Moon,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Perspectives and Commentary More There Than Meets Their Eyes: Support for the Mere-Ownership Effect
저자
Beggan, J.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Post-It Note Persuasion: A Sticky Influence
저자
Garner,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Predicting Happiness: How Normative Feeling Rules Influence (and Even Reverse) Durability Bias
저자
Wood, S. L.; Bettman,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Predi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an Environmentally Sensitive Product
저자
Alwitt, L.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Predictive Validity of the Implicit Association Test in Studies of Brands, Consumer Attitudes, and Behavior
저자
Maison, D.; Greenwald, A. G.; Bruin, R.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Preference Construction and Persistence in Digital Marketplaces: The Role of Electronic Recommendation Agents
저자
Haubl, G.; Murray,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Prepurchase Attribute Verfiability, Source Credibility, and Persuasion
저자
Jain, S.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Prescriptions for Theory-Driven Social Marketing Research: A Response to Goldberg's Alarms
저자
Andreasen, A.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Presentation Medium and Spontaneous Imaging Effects on Consumer Memory
저자
Costley,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Price-Matching Guarantee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Price Information
저자
Lurie, N. H.; Srivastava,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Price-Quality Trade-Offs in Choice Versus Matching: New Insights Into the Prominence Effect
저자
Carmon, Z.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Processing of Numerical and Verbal Product Information
저자
Viswanathan,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Processing Product Unique Features: Alignability and Involvement in Preference Construction
저자
Zhang,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