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15
건 중
15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5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5)
저자
Abe, M.
(1)
Ali, A.
(1)
Boyle, B. A.
(1)
Burger, P. C.
(1)
Calantone, R. J.
(1)
Cooper, R. G.
(1)
Gripsrud, G.
(1)
Heide, J. B.
(1)
Javalgi, R. G.
(1)
Mitra, A.
(1)
Olshavsky, R. W.
(1)
Sashi, C. M.
(1)
Strutton, D.
(1)
Swift, C. O.
(1)
Woodside, A. G.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15)
발행년도
1995
(1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Performance Implications of Buyer-Supplier Relationships in Industrial Markets: A Transaction Cost Explanation
저자
Heide, J. B.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Performance Typologies of New Product Projects
저자
Cooper, R.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Post-Purchase Strategy: A Key to Successful Industrial Marketing and Customer Satisfaction
저자
Burger, P.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Power, Bureaucracy, Influence and Performance: Their Relationships in Industrial Distribution Channels
저자
Boyle, B.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Preferences for Single Sourcing and Supplier Selection
저자
Swift, C. O.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Price and Advertising Strategy of a National Brand Against Its Private-Label Clone: A Signaling Game Approach
저자
Abe,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Price Cue Utilization in Product Evaluations: The Moderating Role of Motivation and Attribute Information
저자
Mitra,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Pricing an Industrial Technological Innovation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Principles of New Product Management: Exploring the Beliefs of Product Practitioners
저자
Calantone, R.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Print Advertising at the Component Level 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the United States Japan
저자
Javalgi, R.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Product Differentiation and Market Performance in Producer Goods Industries
저자
Sashi, C.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Product Innovativeness and Entry Strategy: Impact on Cycle Time and Break-even Time
저자
Ali,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Promoting Imports from Developing Countries: A Marketing Perspective
저자
Gripsrud,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Psychological Climate in Franchising System Channels and Franchisor-Franchisee Solidarity
저자
Strutton,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Price-Choice Relationship: A Contingent Processing Approach
저자
Olshavsky, R. W.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