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60
건 중
6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0)
저자
Aschemann, J.; Hamm, U.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Chang, J.W.; Lou, Y.-C.
(2)
Choi, J.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Herd, K.; Pew, E.; Warren, C.
(2)
Herzenstein, M.
(2)
Jamal, A.; Khan, M.S.; Tsesmetzi, M.S.
(2)
Jhang, J.H.; Kim, J.
(2)
Jiang, L.; Dahl, D.; Chattopadhyay, A.; Hoegg, J.
(2)
Kreuzbauer, R.; Chiu, C.-y.
(2)
Landwehr, J.R.; Labroo, A.A.; Herrmann, A.
(2)
Lee, S.H.; Cotte, J.
(2)
Lee-Wingate, S.N.
(2)
Lei, J.; Gill, T.
(2)
Ma, Z.; Dube, L.
(2)
Makienko, I.
(2)
Moore, S.G.; Fitzsimons, G.J.
(2)
O Donnell, K.
(2)
Olivola, C.
(2)
Puzakova, M.; Kwak, H.; Rocereto, J.F.
(2)
Raju, S.; Rajagop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60)
발행년도
2009
(6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Painful Choice: Embodied Influences on Choice Perception
저자
Ta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Painful Choice: Embodied Influences on Choice Perception
저자
Ta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Patience, Attention to Time, and Consumer Cognition
저자
Olivol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Patience, Attention to Time, and Consumer Cognition
저자
Olivol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Payment Frequency Discount vs. Payment Amount Discount: The Framing Effect on Preference Reversal
저자
Jhang, J.H.;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Payment Frequency Discount vs. Payment Amount Discount: The Framing Effect on Preference Reversal
저자
Jhang, J.H.;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Perceived Quality, Packaging and Self-Image Congruence: An Application in the Cosmetics Market
저자
Jamal, A.; Khan, M.S.; Tsesmetzi, M.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Perceived Quality, Packaging and Self-Image Congruence: An Application in the Cosmetics Market
저자
Jamal, A.; Khan, M.S.; Tsesmetzi, M.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Perspectives on Shopping Involvement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Perspectives on Shopping Involvement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Physiological Arousal Mediates the Persuasive Impact of Positive Peripheral Cues in Threatening Communication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Physiological Arousal Mediates the Persuasive Impact of Positive Peripheral Cues in Threatening Communication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Pledges and Competitions as Health Interventions
저자
Raju, S.; Rajagop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Pledges and Competitions as Health Interventions
저자
Raju, S.; Rajagop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Positive Emotions-Theory and Application
저자
Herzenste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Positive Emotions-Theory and Application
저자
Herzenste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Postconsumption Motivation-What Happens after a Need is Satisifed?
저자
Kreuzbauer, R.;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Postconsumption Motivation-What Happens after a Need is Satisifed?
저자
Kreuzbauer, R.;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Post-Purchase Consumer Regret: Conceptualization and Development of the PPCR Scale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Post-Purchase Consumer Regret: Conceptualization and Development of the PPCR Scale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