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12
건 중
12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
저자
Aribarg, A.; Arora, N.; Henderson, T.; Kim, Y.
(1)
Aydinli, A.; Bertini, M.; Lambrecht, A.
(1)
Chaplin, L.N.; Hill, R.P.; John, D.R.
(1)
Coulter, K.S.; Roggeveen, A.L.
(1)
Hildebrand, C.; Haubl, G.; Herrmann, A.
(1)
Hoy, M.G.; Park, J.S.
(1)
Kim, H.-J.; Park, Y.-H.; Bradlow, E.T.; Ding, M.
(1)
Kopp, S.W.; Langenderfer, J.
(1)
Ohlhausen, M.K.
(1)
Paharia, N.; Avery, J.; Keinan, A.
(1)
Qiu, T.
(1)
Sundar, A.; Noseworthy, T.J.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발행년도
2014
(1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PIE: A Holistic Preference Concept and Measurement Model
저자
Kim, H.-J.; Park, Y.-H.; Bradlow, E.T.; Ding,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Place the Logo High or Low? Using Conceptual Metaphors of Power in Packaging Design
저자
Sundar, A.; Noseworthy, T.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Positioning Brands Against Large Competitors to Increase Sales
저자
Paharia, N.; Avery, J.; Keina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Poverty and Materialism: A Look at Impoverished Versus Affluent Children
저자
Chaplin, L.N.; Hill, R.P.; John,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Price Number Relationships and Deal Processing Fluency: The Effects of Approximation Sequences and Number Multiples
저자
Coulter, K.S.; Roggeveen, A.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Price Promotion for Emotional Impact
저자
Aydinli, A.; Bertini, M.; Lambrech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Principles in Action: An Examination of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Letters Involving Violative Internet Promotions from 1997 to 2012
저자
Hoy, M.G.; Park, J.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Privacy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The Role of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Ohlhausen, M.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Private Label Imitation of a National Brand: Implications for Consumer Choice and Law
저자
Aribarg, A.; Arora, N.; Henderson, T.; Kim,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Product Customization via Starting Solutions
저자
Hildebrand, C.; Haubl, G.; Herrman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Product Diversification and Market Value of Large International Firms: A Macroenvironmental Perspective
저자
Qiu,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Protecting Appearance and Atmospherics: Trade Dress as a Component of Retail Strategy
저자
Kopp, S.W.; Langenderf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