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6
건 중
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8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
저자
Fong Yee Chan, Fanny; Lowe, Ben
(1)
Ketelaar, Paul Edwin; van't Riet, Jonathan; Thorbjornsen, Helge; Buijzen, Moniek
(1)
Kim, Sora; Haley, Eric
(1)
Naderer, Brigitte; Matthes, Jörg; Zeller, Patrick
(1)
Shin, Jiye; Chae, Heeju; Ko, Eunju
(1)
Zhang, Hao; Choi, Yung Kyun
(1)
더보기
(1)
더보기 취소
출판사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6)
발행년도
2018
(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Placing snacks in children's movies: cognitive, evaluative, and conative effects of product placements with character product interaction
저자
Naderer, Brigitte; Matthes, Jörg; Zeller, Patrick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Positive uncertainty: the benefit of the doubt in advertising
저자
Ketelaar, Paul Edwin; van't Riet, Jonathan; Thorbjornsen, Helge; Buijzen, Moniek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Preannouncement messages: impetus for electronic word-of-mouth
저자
Zhang, Hao; Choi, Yung Kyun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Product placement practices in prime-time television programmes in Hong Kong
저자
Fong Yee Chan, Fanny; Lowe, Ben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Propaganda strategies of Korean war-era leaflets
저자
Kim, Sora; Haley, Eric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power of e-WOM using the hashtag: focusing on SNS advertising of SPA brands
저자
Shin, Jiye; Chae, Heeju; Ko, Eunju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