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10/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81.
서명
Profiling the Brand Personality of Specific Brands
저자
Cui, A.P.; Albanese, P.J.; Jewell, R.D.; Hu,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Progressing a Taxonomy of Possible Reflexivities: Guidelines for Reflexive Practice in Consumer Research
저자
Bettany, S.; Woodruffe-Burto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Promiscuous or Confident?: Attitudinal Ambivalence Towards Condom Purchase
저자
Dahl, D. W.; Darke, P. R.; Gorn, G. J.; Weinberg, C.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Promoting Products versus Outcomes to impact the Decision Making Process: the Power of Recommending One Product
저자
van Ginkel, M.; Dellae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Promoting the Effective Use of Counterfactual Generation to Tackle Negative Consumption
저자
Ho, C.K.Y.; Kwong, J.Y.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Promotion Framing Effects on Consumers' Perceptions of Customized Pricing
저자
Weisstein, F.L.;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Promotion Framing Effects on Consumers' Perceptions of Customized Pricing
저자
Weisstein, F.L.;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Promotion Heterogeneity and Consumer Learning: Refining the Deal-Proneness Construct
저자
Henderson, C.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Promotion Heterogeneity and Consumer Learning: Refining the Deal-Proneness Construct
저자
Henderson, C.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Promotion Matching: The Role of Promotion Type and Self-Construal on Purchase Intentions
저자
Winterich, K.P.; Mittal, V.; Swaminath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Promotion Over Time: Exploring Expectations and Explanations
저자
Mel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Promotion Reactance: The Role of Effort-Reward Congruity
저자
Kivetz,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Prosocial Behavior in the Field
저자
Nelson, L.D.; Ani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Prospective Motivated Reasoning in Charitable Giving: Making Sense of Our Future Behavior and Protecting Our Future Self
저자
Namkoong, J.-E.; E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Protecting the Portals of Home
저자
Fernandez, K.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Protection Motivation Theory - An Additive or a Multiplicative Model?
저자
Cismar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Protection Motivation Theory - An Additive or a Multiplicative Model?
저자
Cismar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Protection of Prior Learning in Complex Consumer Learning Environments
저자
Laran, J.; Cunha, M.;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Proximity to or Progress toward Receiving a Telephone Service?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Customer Reactions to Features of Telephone Auditory Messages
저자
Weiss, L.; Rafaeli, A.; Municho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Psycholinguistic Perspectives on Consumer Learning
저자
Yalch, R.; Dimoft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