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11/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01.
서명
Psychological and Neurophysiological Investigations of Close Consumer-Brand Relationships
저자
Reimann, M.; Castano, R.; Zaichkowsky, J.; Bechar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Psychological Approaches to Future Rewards: Sequences, Valuation, Effort, and Frequency Reward Programs
저자
Eber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Psychological Aspects of Charitable Giving: Surprising New Insights About Benefactors, Beneficiaries, and the Giving Context
저자
Sharma,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Psychological Correlates Of Deal Proneness and Deal-Responsive Behavior
저자
Lichtenstein, D.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Psychological Correlates of Proneness to Deals: A Domain-Specific Analysis
저자
Lichtenstein, D.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Psychological Distance in Hedonic Prediction and Consumption: The Surprising Impact of Distant Events
저자
Ebert, J.; Mey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Psychological, Marketing, Physical, and Sociological 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ral Intentions for Customers Resisting the Purchase of an Embarrassing Product
저자
Iacobucci, D.; Calder, B. J.; Malthouse, E. C.; Duhachec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Psychological Processes in Financial Decision-making: A Consumer Perspective
저자
Eisenstein, 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Psychological Processes in Financial Decision-making: A Consumer Perspective
저자
Eisenstein, 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Ptolemy vs. Copernicus: Self-Construal and Social Consumption
저자
Moore, S.G.; Fitzsimons,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Ptolemy vs. Copernicus: Self-Construal and Social Consumption
저자
Moore, S.G.; Fitzsimons,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Public Commitment Leads to Weight Loss
저자
Dellande, S.; Nyer, P.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Public Commitment Leads to Weight Loss
저자
Dellande, S.; Nyer, P.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Public Policy Prescriptions from Consumer Research
저자
Maz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Public Policy Prescriptions from Consumer Research
저자
Maz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Pulling-up or Pushing Down? Exploring Pro-leader and Anti-trailer Processing in Multi-option Consumer Choices
저자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Pulling-up or Pushing Down? Exploring Pro-leader and Anti-trailer Processing in Multi-option Consumer Choices
저자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Purchase Intention Toward Counterfeits-Antecedents And Consequences From Culturally Diverse Countries
저자
Swoboda, B.; Pennemann, K.; Taube, M.; Dabij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Pursuit of Regulatory Goals and the Use of Self-Regulatory Resources
저자
Nan,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Pushing the Envelope of Brand and Personality: Antecedents and Moderators of Anthropomorphized Brands
저자
Puzakova, M.; Kwak, H.; Rocereto, J.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