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13/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41.
서명
The Persuasive Impact of Autobiographical Memories in Advertising: Episodic Self-Referencing of Schema-Triggered Affect?
저자
Price,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2.
서명
The Persuasiveness of Stylistic Properties: The Moderating Role of Ideal-self vs. Ought-self
저자
Zhang, J.; Yang, X.;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3.
서명
The Persuasiveness of Stylistic Properties: The Moderating Role of Ideal-self vs. Ought-self
저자
Zhang, J.; Yang, X.;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4.
서명
The Persuasive Role of Incidental Similarity on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a Sales Context
저자
Jiang, L.; Dahl, D.; Chattopadhyay, A.; Hoeg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5.
서명
The Persuasive Role of Incidental Similarity on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a Sales Context
저자
Jiang, L.; Dahl, D.; Chattopadhyay, A.; Hoeg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6.
서명
The Pervasive Effect of Aesthetics on Choice: Evidence from a Field Study
저자
Landwehr, J.R.; Labroo, A.A.; Her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7.
서명
The Pervasive Effect of Aesthetics on Choice: Evidence from a Field Study
저자
Landwehr, J.R.; Labroo, A.A.; Her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8.
서명
The Place of Product Design and Aesthetic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Veryzer,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9.
서명
The Pleasure and Pain of Being Close: Men's Mixed Feelings About Participation in Valentine's Day Gift Exchange Activities
저자
Otnes, C.;Ruth, J.;Milbourne,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0.
서명
The Pleasure and Pain of Being Close: Men's Mixed Feelings About Participation in Valentine's Day Gift Exchange Activities
저자
Otne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1.
서명
The Portion-Size Effect: How Increasing the Number of Portion-Size Options Can Increase the Volume of Food Consumption Perspective
저자
Lei, J.; Gill,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2.
서명
The Portion-Size Effect: How Increasing the Number of Portion-Size Options Can Increase the Volume of Food Consumption Perspective
저자
Lei, J.; Gill,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3.
서명
The Power of One in Mindful Consumer Behavior
저자
Bechwati, N.N.; Baalbaki,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4.
서명
The Power of Positive Thinking: Asymmetrical Affective Perseverance in Consumer Brand Judgments
저자
Cok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5.
서명
The Power, Potential, and Perils of Meta-Analysis: A Workshop on Integrative Reviews
저자
Brown, 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6.
서명
The Presence of Reference Price: How Value Can Appear Convergent to Buyers and Sellers
저자
Lin, C.-H.; Chuang, S.-C.; Kung,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7.
서명
The Presence of Reference Price: How Value Can Appear Convergent to Buyers and Sellers
저자
Lin, C.-H.; Chuang, S.-C.; Kung,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8.
서명
The Present Location of Temporal Embeddedness: The Case of Time Linked Consumption Practices in Dual Career Families
저자
Bettany, S.; Gatrel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9.
서명
The Present Location of Temporal Embeddedness: The Case of Time Linked Consumption Practices in Dual Career Families
저자
Bettany, S.; Gatrel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0.
서명
The Price is Right? Effects of Internal and External Reference Prices on Consumer Judgments
저자
Santan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