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P]
278건 중 278건 출력
2/14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Partners, Masters, Friends, and Flings: Exploring the Multiple Roles of 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Swaminathan, V.; Fourni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Passionate Surfers in Image-Driven Consumer Culture: Fashion-Conscious, Appearance-Savvy People and Their Way of Life 미리보기
저자
Wan, F.; Youn, S.; Fang,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Patience, Attention to Time, and Consumer Cognition 미리보기
저자
Olivol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Patience, Attention to Time, and Consumer Cognition 미리보기
저자
Olivol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Paying To Be Nice: Consistency and Costly Prosocial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Gneezy, A.; Imas, A.; Nelson, L.D.; Brown, A.; Norton, M.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Payment Frequency Discount vs. Payment Amount Discount: The Framing Effect on Preference Reversal 미리보기
저자
Jhang, J.H.;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Payment Frequency Discount vs. Payment Amount Discount: The Framing Effect on Preference Reversal 미리보기
저자
Jhang, J.H.;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Peak Experiences and Mountain Biking: Incorporating the Bike into the Extended Self 미리보기
저자
Dodson, 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Peak Experiences and Mountain Biking: Incorporating the Bike into the Extended Self 미리보기
저자
Dodson, 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Peaks and Flows: Intense Joys and Optimal Experiences in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Smith,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Peeps, Beemers and Scooby-doos: Exploring Community Value amongst Scottish Car Cruisers 미리보기
저자
Hewer, P.; Brownlie, D.; Treanor, S.; Ferguson, P.; Hamilto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People's Compensatory Behaviors: Low Fat Eating, Dieting, And Exercise 미리보기
저자
Basil, 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People We Love to Love and People We Love to Hate: Predicting Desired Outcomes of Reality TV Scenarios 미리보기
저자
Young, J. L.; I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People We Love to Love and People We Love to Hate: Predicting Desired Outcomes of Reality TV Scenarios 미리보기
저자
Young, J. L.; I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Perceived Causality as a Cue to Temporal Distance 미리보기
저자
Faro, D.; Leclerc, F.; Hasti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Perceived Difficulty of Manufacturing the Extension and Extension Evaluation: Do Perceptions of Complementary and Substitutability Matter? 미리보기
저자
Bindroo, V.; Pillai, R.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Perceived Entitativity and Accessibility-Diagnosticity As Moderators of Reciprocal Extension Effects 미리보기
저자
Chang, J.W.; Jackson, P.R.; Lou, Y.-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Perceived Fairness: Conceptual Framework and Scale Development 미리보기
저자
Lee-Wingate, S. N.; Stern, B.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Perceived Price Fairness: A New Look at an Old Construct 미리보기
저자
Martins, M.;Monro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Perceived Price Fairness: A New Look at an Old Construct 미리보기
저자
Martin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