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3/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Perceived Quality, Packaging and Self-Image Congruence: An Application in the Cosmetics Market
저자
Jamal, A.; Khan, M.S.; Tsesmetzi, M.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Perceived Quality, Packaging and Self-Image Congruence: An Application in the Cosmetics Market
저자
Jamal, A.; Khan, M.S.; Tsesmetzi, M.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Perceived Risk and Deliberation in Retailer Choice: Consumer Behavior towards Online Pharmacies
저자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Perceived Risk and Deliberation in Retailer Choice: Consumer Behavior towards Online Pharmacies
저자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Perceived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s
저자
Spreng, R.; Page, T.; Sh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Perceived Variability, Category Size, and the Relative Effectiveness of"Leading Brand" Versus "Best in Class" Comparative Advertising Claims
저자
Yang, X.; Jain, S.; Lindsey, C.; Kardes,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Perceptions of Counterfeit Product Consumers
저자
Oneto, S.; Sundie,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Perceptions of Counterfeit Product Consumers
저자
Oneto, S.; Sundie,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Perception-Specific Average Causal Effects: Implications for Experimental Consumer Research
저자
Herzog,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Perceptual Prominence Effects in Consumer Choice
저자
Park, S.; Kim, M.-Y.; Park, S.-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Perhaps it Would be Better if Materialistic Birds of a Feather Did Not Shop Together: Materialism, Accountability, and Luxury Brand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Freeman, D.; McFerran, B.; Aquino, K.; Thau,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Peripheral Cues as Sources of Market Inefficiencies in the U.S. and Russia
저자
Heath, T. B.;Mothersbaugh, D. L.;McCarthy, M. S.;Ryu,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Permission to be Prejudiced: Legitimacy Credits in the Evaluation of Advertisements with Black and White Models
저자
Choi, B.; Crandall, C.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Personality and Condom Purchase
저자
Dutta, 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Personality and Sustainable Consumption: An Application of the 3M Model
저자
Veiga, R.T.; Ribeiro, J.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Personality Characteristics of Market Mavens
저자
Brancaleone, V.; Gounta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Personality Processing Traits and Shopping Behavior
저자
Sojk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Personality Typology and Thinking Styles:Their Role in Framing and Prospect Theory
저자
McIntosh, 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Personalization and Decision Support Tools: Effects on Search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Personal Possessions in the Workplace: The Influence of the `Alternative Familya?? of the Corporation on Consumption'
저자
Tian, K.;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