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4/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Personal Values and Shopping Behavior: A Structural Equation Test of the RVS in China
저자
Wang, Z.;Rao, C.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Perspectives in Time: How Consumers Think About the Future
저자
Grant,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Perspectives on Consumer Health Issues: Theoretical, Methodological, and Policy Insights
저자
Moor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Perspectives on Shopping Involvement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Perspectives on Shopping Involvement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Persuasion Pleasure and Selling Stress: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Consumer Influence Settings
저자
Fennis, B.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Pharmaceutical Packaging Color and Drug Expectancy
저자
Roullet, B. J.; Droulers,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Phenomenological Insights In Mood and Mood-Related Consumer Behaviors
저자
Kacen,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Phenomenological Insights In Mood and Mood-Related Consumer Behaviors
저자
Kacen,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Philosophy and Consumption: Discussions on Trust and Brands
저자
Borgerson, J.; Gustafs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Phoenix: Destruction and the Creation of Self
저자
Hausman, A.; Chapa,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Physiological Arousal Mediates the Persuasive Impact of Positive Peripheral Cues in Threatening Communication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Physiological Arousal Mediates the Persuasive Impact of Positive Peripheral Cues in Threatening Communication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Pick me, Pick me! An Extension of Theory Regarding Human Branding through Investigation of Editorial Fashion Models
저자
Parmentier, M.-A.; Fischer, E.; Reub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Picture Yourself...: The Effect of Personal Imagery on Pragmatic / Ideal Trade-offs
저자
Lin, M.; Smarandesc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Place Attachment: The Social Dimensions of the Retail Environment and the Need for Further Exploration
저자
Johnstone, M.-L.; Conroy, D.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Placebo Effects in Marketing Contexts: Influence of Sales Promotions on the Efficacy of Health Supplements
저자
Shiv, B.; Carmon, Z.;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Playing Games Efficiently: Hedonic Learning and Loyalty
저자
Murray, K. B.; Bellm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Pleasures of Different Intensity Levels: Properties of Their Online Hedonic Ratings and Their Impact on Consumption Behavior
저자
Le Bel, J. L.;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Pledges and Competitions as Health Interventions
저자
Raju, S.; Rajagop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