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5/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Pledges and Competitions as Health Interventions
저자
Raju, S.; Rajagop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Politics and Consumption
저자
Ozalp,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Poseurs: Understanding When Product Use is Perceived as Impression Management
저자
Pancer, E.; Ashworth,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of Brand Extension and Co-Branding
저자
Shocker, A.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Positive Emotions-Theory and Application
저자
Herzenste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Positive Emotions-Theory and Application
저자
Herzenste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Positive Implicit Effects for Event Incongruent Sponsorship
저자
Trendel, O.;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Positive Implicit Memory Effects for Event Incongruent Sponsorship
저자
Trendel, O.;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Positive versus Negative Affect Asymmetry and Comfort Food Consumption
저자
LeBel, J.; Lu, J.;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Positive versus Negative Affect Asymmetry and Comfort Food Consumption
저자
LeBel, J.; Lu, J.;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Possessions and Identity in Crisis: Meaning and Change for Victims of the Oakland Firestorm
저자
Sayr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Possessions and Identity in Crisis: Meaning and Change for Victims of the Oakland Firestorm
저자
Sayr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Possessions and Identity: Shifting Identities, Shifting Relationships
저자
Berg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Possible Selves? Identifying Dimensions for Exploring the Dialectic between Positive and Negative Selve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Banister, E. N.; Hogg,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Postconsumption Competition: The Effects of Choice and Non-Choice Alternatives on Satisfaction Alternatives
저자
Droege, C.;Mackoy, 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Postconsumption Motivation-What Happens after a Need is Satisifed?
저자
Kreuzbauer, R.;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Postconsumption Motivation-What Happens after a Need is Satisifed?
저자
Kreuzbauer, R.;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Post-Materialist Work': Emerging Self-Actualization in the Video Industry
저자
Hietanen, J.; Uotil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Post-Purchase Consumer Regret: Conceptualization and Development of the PPCR Scale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Post-Purchase Consumer Regret: Conceptualization and Development of the PPCR Scale
저자
Lee, S.H.;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