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P]
총
278
건 중
278
건 출력
7/14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8)
저자
Ma, Z.; Dube, L.
(3)
Makienko, I.
(3)
Mazar, N.
(3)
Aschemann, J.; Hamm, U.
(2)
Ashworth, L.; Darke, P. R.
(2)
Bettany, S.; Gatrell, C.
(2)
Blanchard, S.J.; Meloy, M.G.; Carlson, K.A.
(2)
Bond, S. D.; Carlson, K. A.; Meloy, M. G.; Russo, J. E.; Tanner, R. J.
(2)
Buttner, O. B.; Schulz, S.; Silberer, G.
(2)
Cayla, J.; Penaloza, L.
(2)
Chandran, S.; Morwitz, V. G.
(2)
Chang, J.W.; Lou, Y.-C.
(2)
Chen, Y.
(2)
Choi, J.
(2)
Cismaru, M.
(2)
Darmody, A.; Kedzior, R.
(2)
Dellande, S.; Nyer, P.U.
(2)
Dogerlioglu-Demir, K.; Radighieri, J.; Tansuhaj, P.
(2)
Dube, L.; Bechara, A.
(2)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2)
Eisenstein, E. M.
(2)
Gebhardt, G. F.
(2)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2)
Henderson, C. M.
(2)
Herd, K.; Pew, E.; Warre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발행년도
2009
(60)
2006
(42)
1994
(24)
2013
(24)
2005
(22)
2012
(22)
2008
(21)
2003
(17)
1993
(10)
2007
(10)
1997
(9)
2001
(7)
2000
(4)
1980
(3)
1996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Preference Fluency in Sequential Customization: The Unexpected Ease or Difficulty of Product Feature Decisions
저자
Wilcox, K.; So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Preference for Control and Its Effect on the Evaluation of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Botti, S.; McGill, A.; Iyengar, 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Preference Reversals Induced by Screening: Biasing Effects of a Two-Stage Decision Task
저자
Chakravarti, A.; Janiszewski, C.; Ulkume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Preferences for Food with Nutrition and Health Claims in a Close-to-Realistic Choice Context
저자
Aschemann, J.; Hamm,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Preferences for Food with Nutrition and Health Claims in a Close-to-Realistic Choice Context
저자
Aschemann, J.; Hamm,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Pre-Purchase, External Information-Search Behavior of an Assimilating Hispanic-American Population
저자
D Rozario, D.; Williams, J.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Preserve Self or Impress Others: Mortality Proximity and Guilt Advertising
저자
Lee-Wingate, S.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Preserve Self or Impress Others: Mortality Proximity and Guilt Advertising
저자
Lee-Wingate, S.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Presidential Address: The Value of Theory in Consumer Research
저자
Tybout,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Pretty Woman or Erin Brockovich? Unconscious and Conscious Reactions to Commercials and Movies Shaped by Fairy Tale Archetypes-Results from Two Experimental Studies
저자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Pretty Woman or Erin Brockovich? Unconscious and Conscious Reactions to Commercials and Movies Shaped by Fairy Tale Archetypes-Results from Two Experimental Studies
저자
Groeppel-Klein, A.; Domke, A.; Bartman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Prevention, Promotion, and the Adoption of New Products
저자
Herzenstein, M.; Posavac, S. S.; Brakus,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Price Awareness of Consumers Exposed to Intense Retail Rivalry: A Field Study
저자
Seiders, K.;Costley,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Price Awareness of Consumers Exposed to Intense Retail Rivalry: A Field Study
저자
Seider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Price-Based Expectations
저자
Gneezy, A.; Gneezy,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Price Comparisons as Information about Personal Competence and Relational Value: The Influence on Perceived Fairness
저자
McShane, L.; Ashworth,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Price Matching Guarantees as Signals of Value: The Role of Perceived Risk and Estimate of Lowest Market Price
저자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Price Matching Guarantees as Signals of Value: The Role of Perceived Risk and Estimate of Lowest Market Price
저자
Dutta, S.; Biswas, D.; Biswas, A.; Pullig, C.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Price-Matching Refunds and Consumer Price Perceptions: Effect on Store Price Image and Processing of Price Information
저자
Lurie, N.;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Price on the Top of the Price: Effect of Sales Tax and Product Price on Consumers' Estimates of the Total Purchase Price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