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P]
278건 중 278건 출력
8/14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41.
서명
Price Perceptions: A Cross-National Study between American and Chinese Young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Zhou, Z.; Nakamoto,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Price Psychology: Advances On Context Effects In Pricing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Maz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Price Skimming Paradoxes 미리보기
저자
Gebhardt, G.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Price Skimming Paradoxes 미리보기
저자
Gebhardt, G.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Priming Susceptibility: The Role of the Self in Moderating Nonconscious Priming Effects 미리보기
저자
Johnson, H.; Kirman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Principles of Geometric Accounting. Is Bigger Always Better When It's Free? 미리보기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Principles of Geometric Accounting. Is Bigger Always Better When It's Free? 미리보기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Principles or Probabilities: When Value Overshadows Expected Value 미리보기
저자
Urminsky, O.; Kivetz,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Privacy: A Paranoid's View 미리보기
저자
Horne, D.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Private Label Attitude: Relationships with price and Non-Price Latent Constructs 미리보기
저자
Garretson,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Private Labels and Consumer Benefits: The Brazilian Experience 미리보기
저자
De Medeiros Fontenell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Private Labels and Consumer Benefits: The Brazilian Experience 미리보기
저자
De Medeiros Fontenell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Private Spaces in Public Places: An Exploration of the Concept of Sacred Space in the Context of Public Restrooms 미리보기
저자
Thomas,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Probing the Dimensions of the Need for Cognition 미리보기
저자
Lord, K. R.; Putrevu,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Procedural Priming and Consumer Judgments: Effects on the Impact of Positively and Negatively Valenced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Shen, H.;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Processes and Outcomes of Consumer Interactions within Brand Communities 미리보기
저자
de Almeida, S. O.; Dholakia, 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Processes Underlying Consumer Valuations and Behavior in Various Auction Mechanisms 미리보기
저자
Cheema, A.; Chakravart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Process Tracing of Physiological Responses to Dynamic Commercial Stimuli 미리보기
저자
Vanden Abeel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Process Tracing of Physiological Responses to Dynamic Commercial Stimuli 미리보기
저자
Vanden Abeele, P.;MacLachlan,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Process Versus Outcome Focus: How to Encourage Consumer to Increase Repayment Amount 미리보기
저자
Wang, L.; Lv,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