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8
건 중
8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8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8)
저자
Campbell, M. C
(1)
Finlay, K
(1)
Grayson, K
(1)
Gregory, G. D
(1)
Moon, B.-J
(1)
Moore-Shay, E. S
(1)
Ritson, M
(1)
Stanley, L. R
(1)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8)
발행년도
1980
(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eal Things: The Social and Symbolic Value of Genuine Products and Brands
저자
Gray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conceptualizing Individualism-Collectivism in Consumer Behavior
저자
Gregory, 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fraining Ikea: Commodity-Signs, Consumer Creativity, and the Social/Self Dialectic
저자
Rit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liable and Valid Measurement of Memory Content and Structure as a Function of Brand Usage Patterns
저자
Finlay,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Issue Involvement and Environmentally-Conscious Behavior: An Exploratory Study
저자
Stanley,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Role of Role in Consumers' Responses to Advertising, Sales, and Service Interactions
저자
Campbell, 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Role of the Family Environment in the Development of Shared Consumption Values: An Intergenerational Study
저자
Moore-Shay, 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Roles of Consumer Ethnocentricity and Attitude Toward a Foreign Culture in processing Foreign Country-of-Origin Advertisements
저자
Moon, B.-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