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15
건 중
15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5)
저자
Andreasen, A. R.
(1)
Bolton, R. N.;Bronkhorst, T. M.
(1)
Compeau, L. D.
(1)
Cowley, E. J.
(1)
Fiske, C. A.
(1)
Garber, L. L.
(1)
Gentry, J. W.;Baker, S. M.;Kraft, F. B.
(1)
Heckler, S. E.
(1)
Lee, J. S.
(1)
MacLachlan, D. L.
(1)
Miniard, P. W.
(1)
Schibrowsky, J. A.;Peltier, J. W.
(1)
Strahilevitz, M. A.
(1)
Webster, C.
(1)
Wilson, E. J.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6)
발행년도
1994
(1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Re-Examination of the Relative Persuasiveness of Comparative and Noncomparative Advertising
저자
Miniard, P.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anking: Is It Really Sequential Choice?
저자
Schibrowsky, J. A.;Peltier,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al-Time Ad Processing: Tracing Dynamic Responses
저자
MacLachlan,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cent Advances in Social Marketing
저자
Andreasen, 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covering Forgotten Information: A Study in Consumer Expertise
저자
Cowley,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defining Self: Interpreting the Interpretations of Three Diverse Experiences
저자
Compeau, 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search Design Effects on the Reliability of Rating Scales in Marketing: An Update on Churchill and Peter
저자
Wilson,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search on the Phenomenon and Treatment of Addiction: A Multi-Disciplinary Perspective
저자
Strahilevitz,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ole of Attitude Toward Brand Advertising on Consumer Perception of a Brand Extension
저자
Lee, J.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s to the Firm and Subsequent Exit Behavior
저자
Bolton, R. N.;Bronkhorst, 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Knowledge and Search: It Depends
저자
Fiske,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Role of Expectations and Organization in the Encoding and Use of Memory-Based Information: What Not to Forget About Memory Research
저자
Heckler, S.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Role of Hispanic Ethnic Identification on Reference Group Influence
저자
Webst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Role of Package Appearance in Choice
저자
Garber, L.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Role of Possessions in Creating, Maintaining, and Preserving One's Identity: Variation Over the Life Course
저자
Gentry, J. W.;Baker, S. M.;Kraft, F.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