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R]
9건 중 9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6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Real Things: The Social and Symbolic Value of Genuine Products and Brands 미리보기
저자
Gray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conceptualizing Individualism-Collectivism i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Gregory, 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fraining Ikea: Commodity-Signs, Consumer Creativity, and the Social/Self Dialectic 미리보기
저자
Rit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liable and Valid Measurement of Memory Content and Structure as a Function of Brand Usage Patterns 미리보기
저자
Finlay,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Issue Involvement and Environmentally-Conscious Behavior: An Exploratory Study 미리보기
저자
Stanley,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Role of Mothers as Gift Givers: A Comparison Across Three Cultures 미리보기
저자
Hil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Role of Role in Consumers' Responses to Advertising, Sales, and Service Interactions 미리보기
저자
Campbell, 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Role of the Family Environment in the Development of Shared Consumption Values: An Intergenerational Study 미리보기
저자
Moore-Shay, 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Roles of Consumer Ethnocentricity and Attitude Toward a Foreign Culture in processing Foreign Country-of-Origin Advertisements 미리보기
저자
Moon, B.-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