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17
건 중
1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7)
저자
Arnold, K. A.; Bianchi, C.
(1)
Arnould, E. J.
(1)
Chang, J. E.
(1)
Cronley, M. L.; Kellaris, J. J.; Kardes, F. R.; Posavac, S. S.
(1)
Dahl, D. W.; Manchanda, R. V.; Argo, J.
(1)
Fischer, E.
(1)
Fisher, D.; Murray, J. B.
(1)
Fisher, R. J.
(1)
Fitzsimons, G. J.
(1)
Groeppel-Klein, A.; Baun, D.
(1)
Heath, T. B.
(1)
Park, J.-W.; Kim, K.-H.
(1)
Simmons, C.; Phillips, J.; Bickart, B.
(1)
Solomon, M. R.
(1)
Tsiros, M.; Mittal, V.
(1)
Ventura, R.; Auty, S.
(1)
Weinberg, B. D.
(1)
더보기
(12)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7)
발행년도
2001
(1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ealer than Real: Retail Hyperreality and the Encoding of "Authentic" Cultural Symbolism
저자
Solomon, M.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calling Events: Examples as Cues in Behavioral Questions
저자
Simmons, C.; Phillips, J.; Bick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lationship Marketing, Gender and Culture: Implications for Consumer Behavior
저자
Arnold, K. A.; Bianch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search In Exploring The Online Consumer Experience
저자
Weinberg, B.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hetorics of Resistance, Discourses of Discontent
저자
Fisch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ituals Three Gifts and Why Consumer Researchers Should Care
저자
Arnould,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ole of Consumer Relationships with a Brand in Brand Extensions: Some Exploratory Findings
저자
Park, J.-W.; Kim, K.-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Real Thing: Conceptualizing Authenticity in a Commodity Culture
저자
Fisher, D.; Murray, J.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Red-Faced Customer: Investigating Embarrassment in the Context of Consumer Purchase
저자
Dahl, D. W.; Manchanda, R. V.; Arg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Retailer as Master of Asymmetric Price Competition: Experimental, Empirical, and Simulation-Based Results
저자
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Revival of Projective Techniques: Past, Present and Future Perspectives
저자
Chang,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Role and Impact of External Recommendations in Decision Making
저자
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Role of Attributions in Evaluating Exchange Relationships
저자
Tsiros, M.; Mittal,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Role of Collaboration in Consumers' In-Store Decisions
저자
Fish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Role of Customers' Arousal for Retail Stores-Results from An Experimental Pilot Study Using Electrodermal Activity as Indicator
저자
Groeppel-Klein, A.; Bau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Role of Price in Choice of Brands: A New Conjoint Approach
저자
Ventura, R.; Auty,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Role of Selective Hypothesis Testing in the Overestimation of Price-Quality Correlation
저자
Cronley, M. L.; Kellaris, J. J.; Kardes, F. R.; Posavac, 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