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
건 중
24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
저자
Barton, L.; Kang, J.
(1)
Eisend, M.
(1)
Ekstrom, K. M.
(1)
Epp, A.; Price, L. L.
(1)
Fennis, B. M.; Pruyn, A. T. H.; Maasland, M.
(1)
Fishbach, A.
(1)
Ger, G.
(1)
Ger, G.; Wilk, R.
(1)
Giesler, M.; Venkatesh, A.
(1)
Herzenstein, M.; Misra, S.; Posavac, S. S.
(1)
Hoeffler, S.; Moreau, P.; Kubowicz, C.
(1)
Labroo, A. A.; Lee, A. Y.
(1)
Levav, J.; Fitzsimons, G.
(1)
Lord, K. R.; Putrevu, S.
(1)
Min, K. S.; West, P. M.; Huber, J.
(1)
Musa, R.; Pallister, J.; Robson, M.
(1)
Oswald, L. R.
(1)
Schade, C.; Nitschke, T.; Sattler, H.
(1)
Schroeder, J. E.
(1)
Sison, J. A.; Mather, M.
(1)
Skurnik, I.
(1)
Yeung, C.; Wyer, R. S.
(1)
Zemack-Rugar, Y.; Fitzsimons, G. J.
(1)
Zhang, Y.; Fishbach, A.
(1)
더보기
(19)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4)
발행년도
2005
(2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ace, Place, and Consumption: The Role of Urban Gardening in the Construction of African American Identity and Community on the West Side of Chicago
저자
Oswald,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actance and Choice: The Role of the Timing of Information
저자
Min, K. S.; West, P. M.; Hub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actance Revisited: Why Absence Makes the Heart Grow Fonder
저자
Zemack-Rugar, Y.; 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ciprocity with Video File Sharing: Experimental Evidence
저자
Schade, C.; Nitschke, T.; Sattl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framing the Embodied Consumer as Cyborg A Posthumanist Epistemology of Consumption
저자
Giesler, M.;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ligion and Consumption: The Profane Sacred
저자
G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ligious Influence on Consumer Behavior: Classification and Measurement
저자
Lord, K. R.; Putrevu,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ligious Material Culture: Morality, Modernity, and Aesthetics
저자
Ger, G.; Wi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searching Visual Consumption
저자
Schroeder,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ethinking Family Consumption: An Exploration of Family Identity
저자
Epp, A.; Price, L.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Rethinking Family Consumption-Tracking New Research Perspectives
저자
Ekstrom, 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Retrieval Inhibition in Emotional Picture Recall
저자
Sison, J. A.; Math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Revisiting the Malleable Self: Brand Effects on Consumer Self-Perceptions of Personality Traits
저자
Fennis, B. M.; Pruyn, A. T. H.; Maas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Rumors, Refutations, and Conflicts of Interest: Problems in Dealing With Unreliable Information
저자
Skurnik,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Role of Anticipated Regret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Zhang, Y.;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Role of Brand-Elicited Affect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저자
Yeung, C.;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Role of Goal-Related Associations in Judgment and Behavior
저자
Labroo, A. A.;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Role of Implicit Associations Between Motivation and Affect in Goal Pursuit
저자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Role of Meta-analysis in Scientific Discourses in Marketing and Consumer Behavior Research: Stimulator or Inhibitor?
저자
Eise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Role of Online Browsing and Prior Knowledge on Pre-purchase Search and Purchase Behavior
저자
Barton, L.; Kan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