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0
건 중
2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0)
저자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Luna, D.; Kim, H. M.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Saaksjarvi, M.; Kedzior, R.
(2)
Tambyah, S. K.; Chng, R.
(2)
Zhao, G.; Pechmann, C.
(2)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발행년도
2006
(2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egulatory Focus, Feature Positive Effect, and Message Framing
저자
Zhao, G.;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gulatory Focus, Feature Positive Effect, and Message Framing
저자
Zhao, G.;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lationships Among Individual, Institutional, and System Level Public Trust: A Case for Consumer Evaluations of Food Safety
저자
Ekic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lationships Among Individual, Institutional, and System Level Public Trust: A Case for Consumer Evaluations of Food Safety
저자
Ekic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lationship Stages and Consumption Patterns: Variations in Object Attachment and Importance of the Brand
저자
Saaksjarvi, M.; Kedzio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lationship Stages and Consumption Patterns: Variations in Object Attachment and Importance of the Brand
저자
Saaksjarvi, M.; Kedzio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membering Prices: Numeric Cognition, Language, and Price Recall
저자
Luna, D.; Kim, 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membering Prices: Numeric Cognition, Language, and Price Recall
저자
Luna, D.; Kim, 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visiting the Cultural Identity Model: Sojourners' Negotiations of Identity and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Tambyah, S. K.; Ch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evisiting the Cultural Identity Model: Sojourners' Negotiations of Identity and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Tambyah, S. K.; Ch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Role of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Reason-based Choices for the Self vs. Others
저자
Cho, H.; Brow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Role of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Reason-based Choices for the Self vs. Others
저자
Cho, H.; Brow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Role of Mindfulnes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Dong, W.;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Role of Mindfulnes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Dong, W.;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Role of Self-Affirmation in Consumer Persuasion
저자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Role of Self-Affirmation in Consumer Persuasion
저자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Role of Self in Evaluation of Advertisements with Highly Attractive Models
저자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Role of Self in Evaluation of Advertisements with Highly Attractive Models
저자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