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50
건 중
5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0)
저자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ung, H.; Park,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Sivaraman, A.; Krishnamurthy, P.
(2)
Swaminathan, V.; Stilley, K.; Ahluwalia, R.
(2)
Tormala, Z.
(2)
Tsang, A.S.L.; Yan, D.
(2)
Tseng, C.-H.; Lou, Y.-C.; Bei, L.-T.
(2)
Varman, R.
(2)
Weaver, K.; Schwarz, N.; Cottone, K.; Daniloski, K.
(2)
Wu, J.; Lotz, S.L.
(2)
Wudarzewski, A.; Mantonakis, A.; Clifasefi, S.; Bernstein, D.; Loftus, E.F.
(2)
Yannopoulou, N.; Elliott, R.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0)
발행년도
2009
(5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Research of the Effect of Gift Promotion and Its Spillover Effect
저자
Tseng, C.-H.; Lou, Y.-C.;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Research of the Effect of Gift Promotion and Its Spillover Effect
저자
Tseng, C.-H.; Lou, Y.-C.;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Role of Referring Website on Online Shopping Behavior
저자
Chung, H.;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Role of Referring Website on Online Shopping Behavior
저자
Chung, H.;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ducing the Spoiler Effect in Experiential Consumption
저자
Tsang, A.S.L.; Y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ducing the Spoiler Effect in Experiential Consumption
저자
Tsang, A.S.L.; Y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Examination of Maximization: Psychometric Assessment and Derivation of a Short Form of the Maximization Scale
저자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Examination of Maximization: Psychometric Assessment and Derivation of a Short Form of the Maximization Scale
저자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lational versus Group Collectivism and Optimal Distinctiveness in a Consumption Context
저자
Kreuzbauer, R.; Lin, S.;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elational versus Group Collectivism and Optimal Distinctiveness in a Consumption Context
저자
Kreuzbauer, R.; Lin, S.;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Remembering Taste Experiences: Constructed Preferences from Suggestion
저자
Wudarzewski, A.; Mantonakis, A.; Clifasefi, S.; Bernstein, D.; Loftus, E.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Remembering Taste Experiences: Constructed Preferences from Suggestion
저자
Wudarzewski, A.; Mantonakis, A.; Clifasefi, S.; Bernstein, D.; Loftus, E.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Reproducing and Subverting the Global Hierarchy: Revisiting Advertising in a Postcolonial Setting
저자
Varm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Reproducing and Subverting the Global Hierarchy: Revisiting Advertising in a Postcolonial Setting
저자
Varm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Resolving Aesthetic Incongruity
저자
Patrick, V.M.; Hagtved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Resolving Aesthetic Incongruity
저자
Patrick, V.M.; Hagtved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Restoring Hope and Enhancing Self-Regulation
저자
Chang, C.-c.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Restoring Hope and Enhancing Self-Regulation
저자
Chang, C.-c.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Revisiting Consumer Confidence: New Findings and Emerging Perspectives
저자
Tormala,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Revisiting Consumer Confidence: New Findings and Emerging Perspectives
저자
Tormala,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