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16
건 중
1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6)
저자
Arens, Z.; Hamilton, R.
(1)
Bajde, D.
(1)
Etkin, J.
(1)
Jiao, J.; Levin, I.
(1)
Kareklas, I.; Carlson, J.
(1)
Lanseng, E.J.; Sivertsen, H.
(1)
Lee, K.; Mitchell, A.
(1)
Pyone, J.S.; Isen, A.M.
(1)
Rixom, J.; Mishra, H.
(1)
Roy, R.; Chatterjee, S.
(1)
Russell, P.; Costley, C.; Friend, L.
(1)
Schneider, L.C.; Creet, J.
(1)
Shavitt, S.; Stellner, W.H.; Inman, J.J.; Huber, J.; Lehmann, D.; Deighton, J.; Price, L.
(1)
Tugut, M.; Arnold, M.J.; Ganesh-Pillai, R.
(1)
Weemaes, B.; Dewitte, S.; Warlop, L.
(1)
Wiebenga, J.H.; Fennis, B.M.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6)
발행년도
2013
(1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eceiving Feedback during Goal-Pursuit: When Good Hurts and Bad Helps
저자
Etk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ducing the Pursuit of Material Goods: The Influence of Positive Affect on Materialism and Conspicuous Consumption
저자
Pyone, J.S.; Isen, A.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gulatory Fit, Attitudes, and Loyalty: The Interactive Effect of Chronic and Situational Regulatory Focus
저자
Tugut, M.; Arnold, M.J.; Ganesh-Pilla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imagining Charity: Kiva's Ideology of Entrepreneurial Charity
저자
Bajd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port of the 2011 ACR Long-Term Planning Task Force (Open to all)
저자
Shavitt, S.; Stellner, W.H.; Inman, J.J.; Huber, J.; Lehmann, D.; Deighton, J.; Pric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sources Running Out: How Arbitrary Resource Fragmentation Decreases Consumer Spending
저자
Weemaes, B.;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spect and the Media: A Generational View
저자
Russell, P.; Costley, C.; Frien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thinking the Schema-Incongruity Effect in Consumer Judgments
저자
Lanseng, E.J.; Sivertse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versing Ease of Retrieval Effects with Sensory Product Experience
저자
Lee, K.;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ooting Value: Identity Negotiations From Juxtaposing Past and Present
저자
Schneider, L.C.; Cree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Rebound of the Forgone Alternative
저자
Arens, Z.;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Personality and Self Construal
저자
Jiao, J.; Levin,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Road Traveled, the Road Ahead, or Simply on the Road? When Progress Framing Affects Motivation in Goal Pursuit
저자
Wiebenga, J.H.; Fennis, B.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Robin Hood Effect: When High-Level Construals Lead to Immoral Behaviors for the Greater Good
저자
Rixom, J.; Mishr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Role of Regulatory Fit on the Inclination to Forgive or Seek Revenge Against Sellers Following a Product Failure in the Marketplace
저자
Roy, R.; Chatt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Role of Self-Regulatory Focus, Self-View, and Benefit Focus in Attitudes Toward Organic Brands
저자
Kareklas, I.; Carls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