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11
건 중
11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
저자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Stewart, D.W.
(2)
Braak, A.t.; Dekimpe, M.G.; Geyskens, I.
(1)
Brosius, N.; Fernandez, K.V.; Cherrier, H.
(1)
Cleeren, K.; van Heerde, H.J.; Dekimpe, M.G.
(1)
Luo, A.; Kumar, V.
(1)
Miniard, P.W.; Mohammed, S.M.; Barone, M.J.; Alvarez, C.M.O.
(1)
Palmatier, R.W.; Houston, M.B.; Dant, R.P.; Grewal, D.
(1)
Rego, L.L.; Morgan, N.A.; Fornell, C.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
발행년도
2013
(1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Raising Red Flags: The Change in Deceptive Advertising of Weight Loss Products After the Federal Trade Commission's 2003 Red Flag Initiative
저자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aising Red Flags: The Change in Deceptive Advertising of Weight Loss Products After the Federal Trade Commission's 2003 Red Flag Initiative
저자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acquiring Consumer Waste: Treasure in Our Trash?
저자
Brosius, N.; Fernandez, K.V.; Cherrier,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covering Hidden Buyer-Seller Relationship States to Measure the Return on Marketing Investment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저자
Luo, A.;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examining the Market Share-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저자
Rego, L.L.; Morgan, N.A.; Fornell,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inventing Marketing and Public Policy for the Twenty-First Century: An Editorial Statement
저자
Stewart,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inventing Marketing and Public Policy for the Twenty-First Century: An Editorial Statement
저자
Stewart,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lationship Velocity: Toward A Theory of Relationship Dynamics
저자
Palmatier, R.W.; Houston, M.B.; Dant, R.P.; Grewal,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tailer Private-Label Margins: The Role of Supplier and Quality-Tier Differentiation
저자
Braak, A.t.; Dekimpe, M.G.; Geysken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etailers' Use of Partially Comparative Pricing: From Across-Category to Within-Category Effects
저자
Miniard, P.W.; Mohammed, S.M.; Barone, M.J.; Alvarez, C.M.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Rising from the Ashes: How Brands and Categories Can Overcome Product-Harm Crises
저자
Cleeren, K.; van Heerde, H.J.; Dekimpe, M.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