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Anderson, E.T.; Simester, D.I.
(1)
Epp, A.M.; Schau, H.J.; Price, L.L.
(1)
Gneezy, A.; Gneezy, U.; Lauga, D.O.
(1)
Homburg, C.; Hahn, A.; Bornemann, T.; Sandner, P.
(1)
Kamakura, W.A.
(1)
Murphy, P.E.
(1)
Ozturan, P.; Ozsomer, A.; Pieters, R.
(1)
Perreault, W.D.
(1)
Petty, R.D.
(1)
Samaha, S.A.; Beck, J.T.; Palmatier, R.W.
(1)
Weitz, B.
(1)
Winer, R.S.
(1)
Wyner, G.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4
(1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Reference-Dependent Model of the Price-Quality Heuristic
저자
Gneezy, A.; Gneezy, U.; Lauga, D.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flections on Being Editor o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82-1985
저자
Perreault, W.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Reflections on Editin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92-1994
저자
Weitz,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Reflections on JMR: A Practitioner's Perspective
저자
Wyne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Reflections on My Editorship of JMR and Beyond
저자
Kamakura, W.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Reflections on My Experience with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Transition in the Early 1980s
저자
Petty, R.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Reflections on My JMR Editorship (1998-2000)
저자
Winer, R.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Reflections on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Murphy, P.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Reviews Without a Purchase: Low Ratings, Loyal Customers, and Deception
저자
Anderson, E.T.; Simester, D.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Role of Brands and Mediating Technologies in Assembling Long-Distance Family Practices
저자
Epp, A.M.; Schau, H.J.; Price, L.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Role of Cheif Marketing Officers for Venture Capital Funding: Endowing New Ventures with Marketing Legitimacy
저자
Homburg, C.; Hahn, A.; Bornemann, T.; Sandne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Role of Culture in International Relationship Marketing
저자
Samaha, S.A.; Beck, J.T.; Palmatier, R.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Role of Market Orientation in Advertising Spending During Economic Collapse: The Case of Turkey in 2001
저자
Ozturan, P.; Ozsomer, A.; Pieters,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