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1/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Arens, Z.; Hamilton, R.
(2)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Chung, H.; Park, J.
(2)
Compeau, L. D.
(2)
Cowley, E.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Luna, D.; Kim, H. M.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9
(50)
2007
(25)
2005
(24)
2008
(22)
2006
(20)
2001
(17)
2013
(16)
1994
(15)
2012
(14)
1996
(9)
1997
(9)
1980
(8)
2003
(8)
1993
(5)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ReExamination of Post-Experience Advertising Effects: The Moderating Role of Accuracy Motivation
저자
Gunasti, K.; Baumgartner, H.; Din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Re-Examination of the Relative Persuasiveness of Comparative and Noncomparative Advertising
저자
Miniard, P.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Re-Examination of the Relative Persuasiveness of Comparative and Noncomparative Advertising
저자
Miniard, P. W.;Barone, M. J.;Rose, R. L.;Manning, 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Regulatory Focus-Reactance Perspective of Consumer Reward Preferences in Loyalty Programs
저자
Tugut, M.; Arnold, M.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Research of the Effect of Gift Promotion and Its Spillover Effect
저자
Tseng, C.-H.; Lou, Y.-C.;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 Research of the Effect of Gift Promotion and Its Spillover Effect
저자
Tseng, C.-H.; Lou, Y.-C.;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 Role of Referring Website on Online Shopping Behavior
저자
Chung, H.;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 Role of Referring Website on Online Shopping Behavior
저자
Chung, H.;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 Room with a Viewpoint: Using Normative Appeals to Motivate Energy Conservation in a Hotel Setting
저자
Goldstein, N. J.; Cialdini, R. B.;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Race, Place, and Consumption: The Role of Urban Gardening in the Construction of African American Identity and Community on the West Side of Chicago
저자
Oswald,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Ranking: Is It Really Sequential Choice?
저자
Schibrowsky, J. A.;Peltier,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Reactance and Choice: The Role of the Timing of Information
저자
Min, K. S.; West, P. M.; Hub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Reactance Revisited: Why Absence Makes the Heart Grow Fonder
저자
Zemack-Rugar, Y.; 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Real Consumers Have Curves: The Effects of Body Esteem and Weight on Consumer Responses to Marketing Stimuli
저자
Miller, E.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Realer than Real: Retail Hyperreality and the Encoding of "Authentic" Cultural Symbolism
저자
Solomon, M.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Really-Low Involvement Consumer Learning
저자
Tuan Pham,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Real Things: The Social and Symbolic Value of Genuine Products and Brands
저자
Gray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Real Things: The Social and Symbolic Value of Genuine Products and Brands
저자
Gray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Real-Time Ad Processing: Tracing Dynamic Responses
저자
MacLachlan,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Reasoning About Online and Offline Service Experiences: The Role of Domain-specificity in the Formation of Service Expectations
저자
Bhatnagar, N.; Lurie, N. H.; Zeithaml,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